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부산에서 비엣젯항공 타고, 베트남 가세요’

    '부산~호치민/ 다낭/ 나트랑/ 하노이' 운항 편수 확대 예정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2-08-18 | 업데이트됨 : 6시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베트남은 올 추석 연휴와 겨울여행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지방여행시장에서 관광과 골프가 모두 가능한 베트남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은 지난 7월부터 운항재개 중인 부산~호치민/다낭 노선과 부산~나트랑/하노이 노선 판매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부산-다낭 노선은 지난 7월 20일 운항을 시작했으며, 부산-하노이/나트랑 노선은 7월1일과 21일 각각 운항이 재개됐다. 부산과 베트남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4개 노선은 모두 1일 1회 왕복 운항하며, 각 구간의 평균 비행 시간은 5시간 남짓. 응웬 탄 선 비엣젯항공 부사장은 “부산과 베트남 4대 여행지를 잇는 새 노선은, 비엣젯항공이 향후 증가할 아시아태평양지역 여행 수요에 만반의 준비가 됐다”며   “비엣젯항공은 더 많은 노선과 저렴한 운임으로, 승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항공사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엣젯항공은 4개 부산 직항 노선에 더해 현재 서울과 베트남 최고 여행지인 호치민/하노이/다낭/푸꾸옥/나트랑/하이퐁을 잇는 6개 노선을 매일 1~2회 왕복 운항하고 있으며, 향후 편수를 늘릴 예정이다.

 

동남아시아의 심장부에 위치하고 있고 풍부한 문화, 다양한 자연 경관, 맛있는 요리, 친절한 현지인이 있는 베트남은 최근 몇 년간 인기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으며, 점점 많은 해외 여행객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세계 유명 여행 잡지로부터 찬사를 받아왔다. 특히 한국 여행객들에게 큰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하노이 천 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베트남의 수도. 아름다운 호수, 번화한 구시가지와 같은 독특한 도시 지역, 매혹적인 건축 유산이 즐비하다.

 

호치민 베트남 최대 경제 금융 관광 중심지. 멋진 식당, 쇼핑, 야간 활동, 역사적 건물이 있는 역동적 도시이다.

 

다낭 베트남 중부에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안 도시. 골든 브릿지와 드래곤 브릿지와 같은 상징적 랜드마크 덕분에 최근 몇 년간 한국 관광객을 매료시켰다. 또한 고대 도시 호이안, 후에시의 옛 왕실 성채, 웅장한 동굴이 있는 꽝빈 등 주변 관광지로 가는 관문 역할을 한다.

 

나트랑 최근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명소가 됐으며, 캄란만의 긴 해변과 다양한 해변 활동들로 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나트랑은 또한 다양한 요리 및 친절한 지역 사람들과 더불어 생태 관광지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

 

비엣젯항공의 항공권 예매, 비행 스케줄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www.vietjet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코로나19와 관련한 입국 규제를 해제했으며 베트남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완전히 팬데믹 이전 상태를 즐길 수 있다. 한국 여행객들은 베트남 체류 기간 최대 15일까지 비자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사진 출처=비엣젯항공>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