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의 강원도 소도시 여행 기획전 '놀러와 강원-안녕, SODOSI' 인제, 화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전체 페이지 조회수(PV) 약 33만 뷰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달 24일과 31일 하나투어 라이브 커머스 ‘하나LIVE’를 통해 강원도 인제와 화천을 중심으로 한 1박 숙박과 지역 관광지 입장권이 포함된 티켓텔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게스트로 출연한 예능인 김민기, 홍윤화 부부의 재치 있는 입담을 더한 상품 소개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전체 페이지 조회수 33만 뷰, 전체 예약 인원 약 1000명을 달성했다.
하나투어는 ‘놀러와 강원–안녕, SODOSI’ 기획전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철원과 양구를 테마로 걷기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버스 트레킹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다. '양구 당일여행(5만2천원~)'은 DMZ 펀치볼 둘레길과 한반도섬&파로호꽃섬, 박수근 미술관 등 자연친화적 여행 일정이며, '철원 당일여행(7만4천원~)'은 한탄강 주상절리길 트레킹과 은하수교, 노동당사 등을 방문한다. 또한 출발일 기준 철원은 17일과 25일, 양구는 18일과 24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본 기획전은 하나투어와 강원도, 강원도 관광재단이 손잡고 특정지역에 편중된 관광수요를 분산시켜 고른 지역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일환으로 인제, 화천, 철원, 양구 등 강원도 소도시 관광 상품을 기획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러스틱 라이프, 촌캉스 등 힐링과 지역 소도시 투어에 대한 고객 수요와 맞물려 강원 소도시 투어 라이브 방송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다“라며, “트레킹과 소도시 투어를 결합한 상품에 이어 다양한 강원도 소도시 여행 콘텐츠를 발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MZ세대 중심의 비대면 소통을 강화하고, 국내외 한정 특가와 특전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 ‘하나LIVE’를 매주 수요일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사진 출처=하나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