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그룹은 이달부터 제휴여행사들을 대상으로 신규서비스를 제공한다.
휴가 시즌 예약에 도움이 될 만한 향상된 이 신규 서비스는 익스피디아의 실제 상담원 채팅(Live Agent Chat)과 개선된 숙박 시설 견적 생성 서비스가 포함되며 모든 익스피디아TAAP(여행사 제휴프로그램) 제휴여행사들이 이용 가능하다.
우선 실제 상담원채팅 서비스는 익스피디아TAAP 제휴여행사를 실제 상담원과 온라인 채팅으로 직접 연결하는 서비스이다. 지금까지는 미국과 캐나다에만 제공한 서비스가 이제 호주, 벨기에, 아일랜드, 네덜란드,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영국 등으로 확대되어 제공한다. 아직 우리나라 서비스 일정은 미정이지만 익스피디아TAAP은 가까운 시일 내 우리나라를 포함한 다른 국가에도 현지 언어로 소통이 가능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개선된 견적 생성 서비스의 경우 익스피디아TAAP 제휴여행사는 생성한 견적에 제목을 붙이거나 저장, 재검토, 수정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견적 생성에서 바로 실제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제휴여행사들의 의견을 반영해 생성된 모든 견적을 한 페이지에서 일괄적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이 서비스 외에도 익스피디아 그룹은 제휴여행사가 SNS, 이메일, 온라인 배너 마케팅 등을 통해 잠재 손님에게 더 효율적으로 여행사와 상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300개 이상의 맞춤형 이미지 템플릿을 제공한다.
한편, 익스피디아 TAAP은 익스피디아 그룹 내 B2B 브랜드인 익스피디아파트너솔루션(EPS)의 리테일 부문으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3만5000개 이상의 여행사가 가입해 사용하고 있다.
제휴여행사 등록 시 익스피디아 그룹이 제공하는 100만 개 이상의 숙박 시설, 500개 이상의 항공사 파트너의 여행상품을 예약할 수 있으며 익스피디아 그룹의 선도적인 IT기술을 이용한 ▲일정 작성기(바우쳐 편집기) ▲대기 없는 확정 예약 ▲예약 및 커미션에 대한 실시간 리포트 등의 제휴여행사 맞춤형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가입은 www.expedia.co.kr/TAAP에서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02-2038-3573으로 전화하거나, expedia_kr@discovertheworld.co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