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노랑풍선, ‘대기 없이 100% 예약 가능’

    ‘여행 좌석 확보, 내 자리 특별전’ 개최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3-01-12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노랑풍선은 오랫동안 계획한 여행을 보다 효율적으로 예약할 수 있는 ‘여행 좌석 100% 확보, 내 자리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노랑풍선에서 항공 좌석을 미리 확보하여 `혹시 내 자리가 없을까’하는 걱정 없이 오직 여행 계획과 준비에만 집중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동남아 ▲대만 ▲남태평양 ▲미주 ▲유럽 ▲일본 등 1월부터 10월까지 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 별 테마 상품을 안내하고 있다.

 

에어프레미아 단독 전세기가 준비되어 있는 ‘튀르키예(터키) 일주 9일’ 상품은 9일 동안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역사와 문화의 도시 이스탄불 △떠오르는 열기구가 장관인 카파도키아 △그리스인이 정착해 형성한 포도주 마을 시린제 △거대한 협곡과 계곡이 장관인 으흘라라 △지중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안탈리아 등 터키의 주요 도시뿐만 아니라 개별 여행으로 찾기 힘든 소도시를 관광하는 것이 차별화된 장점이다.

 

아울러 전 일정 특급호텔의 투숙은 물론 해협크루즈, 피에롯티 언덕 케이블카, 밸리댄스, 돌마바흐체궁전 관람 등 4대옵션과 현지 5대특식(케밥, 전통 화덕 피자)이 포함되며 오는 4월 6일까지 항공좌석이 확보 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관광과 휴양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싱가포르 NO쇼핑+1일자유 5일/6일’ 상품은 센토사섬에 위치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4성급 빌리지 호텔에서 숙박하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에어프레미아 등을 통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관광 일정에는 △대표적인 랜드마크 ‘머라이언 파크’ △강을 테마로 한 야생공원 ‘리버원더스’ △싱가포르 최대 규모 청정 식물원 ‘보타닉 가든’ △이국적인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리틀 인디아’와 ‘아랍스트리트’를 방문하며 △시원한 바람과 스피드를 즐기는 ‘스카이라이드&루지(2회) 체험을 비롯,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인 ‘칠리크랩’, ‘송파 바쿠테’, ‘페라나칸’ 등 다채로운 식문화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노랑풍선만의 혜택으로 색다른 경관을 배경으로 산책을 즐기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클라우드 돔, 플라워돔 방문 및 화려하고 아름다운 빛의 향연 ‘랩소디쇼’ 관람 일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싱가포르의 명물 ‘카야잼’ 및 ‘히말라야 립밤(1인 1개)을 증정한다. 이 상품은 3월 31일까지 항공좌석이 확보 되어있다.

 

최근 추운 겨울 시즌에 떠나기 좋은 일본 온천 힐링 여행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월 16일까지 예약 할 수 있는 ‘남큐슈 4일’ 상품은 미야자키, 가고시마, 사쿠라지마 등 일본 소도시 여행의 진정한 매력을 찾을 수 있으며 전 일정 온천호텔에서의 투숙으로 휴식과 힐링을 만끽 할 수 있다.

 

넓게 트인 오션뷰와 대자연의 중심지인 ▲‘크로스노우미’ ▲일본 제일의 주상절리 ’우마가세’를 방문하며 ▲다카치호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아마테라스 협곡열차 탑승 ▲온천열을 느낄 수 있는 천연 검은모래 찜질 체험 ▲지금도 활발하게 분화 활동을 하고 있는 활화산인 사쿠라지마의 경관을 볼 수 있는 ‘시로야마공원 전망대’ 및 사쿠라지마 페리의 탑승 기회도 주어진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모객부족으로 인한 예약 취소를 걱정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항공좌석이 부족하여 대기를 해야한다는 걱정 없이 원하는 기간에 예약하고 떠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해 고객의 편안한 여행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여행 좌석 100% 확보, 내 자리 특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노랑풍선>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