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에티하드 타고 아부다비 경유하면 ‘호텔 무료 투숙’

    24시간~ 2박 경유 승객 대상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3-03-02 | 업데이트됨 : 3시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에티하드항공이 모든 주요 노선의 거점이 되는 아부다비를 경유하는 탑승객들을 위한 ‘아부다비 스톱오버’ 패키지를 마련했다. 아부다비를 통해 아랍에미리트 또는 다른 목적지로 향하는 탑승객들은 ‘베스트 오브 아부다비’ 또는 ‘무료 스톱오버’ 서비스를 이용해 아부다비에서의 경유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무료 스톱오버’는 2023년 12월 20일까지 아부다비에서 최소 24시간, 최대 2박의 경유가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에티하드항공과 제휴를 맺은 6개의 아부다비 내 3~4성급 호텔에서의 무료 투숙이 최대 2박까지 가능하며, 24시간 체크인이 가능한 조건이다. ‘무료 스톱오버’ 서비스의 6개 제휴 호텔은 다음과 같다. △센트로 알 만할 △프리미어 인 아부다비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호텔 △프리미어 인 아부다비 캐피탈 센터 호텔 △라마다 바이 윈덤 아부다비 다운타운 △트레이더스 호텔, 캬랴트 알 베리, 아부다비 △트립 바이 윈덤 아부다비.

 

‘베스트 오브 아부다비’는 2023년 12월 20일까지 아부다비에서 2~4박의 경유가 필요한 경우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에티하드항공과 제휴를 맺은 11개의 아부다비 내 프리미엄 4~5성급 호텔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예약 기본 조건으로 조식과 24시간 체크인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베스트 오브 아부다비’ 서비스의 11개 제휴 호텔은 다음과 같다. △아난타라 이스턴 맹그로브즈 아부다비 호텔 △안다즈 캐피탈 게이트, 아부다비 – 컨셉트 바이 하얏트 △두싯 타니 아부다비 △페어몬트 밥 알 바르 아부다비 △그랜드 하얏트 아부다비 호텔 & 레지던시즈 에미리츠 펄 △인터컨티넨탈 아부다비 △노보텔 아부다비 알 부스탄 △파크 로타나 아부다비 호텔 △로얄 M 아부다비 호텔 & 리조트 △샹그릴라 호텔, 캬랴트 알 베리, 아부다비 △트레이더스 호텔, 캬랴트 알 베리, 아부다비.

 

에티하드항공의 모든 스톱오버 서비스는 에티하드 연결편을 이용하는 만 21세 이상 탑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에티하드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제휴 호텔 예약 페이지를 통해서만 혜택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에티하드항공은 인천-아부다비 직항편을 매일 운항 중이다. 월요일은 2회, 화요일~일요일은 하루에 1회씩 총 주 8회로 운항하며, 유럽 지역 및 몰디브로의 연결편을 확장시키고 있다.

 

한국인이라면 백신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아랍에미리트의 수도 아부다비로 자유로운 출입국이 가능하다. 아부다비는 다채로운 매력과 활기가 가득한 도시로서 전통적인 아랍의 환대와 더불어 최첨단 인프라, 셰이크 자이드 모스크와 같은 풍부한 문화유산, 루브르 아부다비를 비롯한 멋진 건축물, 워너 브라더스, 페라리 월드 등 세계 최고 수준의 테마파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2016년 양국 간 비자면제 협정이 도입되며 연간 20만 명의 한국인이 아부다비를 찾았다.

 

<사진 출처=에티하드항공>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