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 호스피탈리티는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반얀트리 랑코 & 앙사나 랑코 리조트의 한국 GSA 사무소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4월부터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세일즈 마케팅 활동을 나섰다.
반얀트리 & 앙사나 랑코는 반얀트리 그룹의 체인 리조트이며 전 세계 43개국에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 중 하나이다.
답답한 도시 라이프를 벗어나 자연과 함께 프라이빗 한 공간을 선택하고 싶은 고객들에게는 최적의 장소이다.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층들이 즐길 수 있는 룸 타입과 부대시설, 골프장, 액티비티들이 있다.
2014년에 베트남에 첫 오픈한 반얀트리 & 앙사나 랑코는 베트남, 다낭 공항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올해 2023년 10주년을 맞이한 반얀트리 & 앙사나 랑코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최상의 경험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많은 혜택들을 준비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앙사나 랑코
219 객실과 4개 레스토랑, 스파, 휘트니스 센터 등 보유하고 있으며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이다. 기본 객실부터 개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객실까지 다양하다.
반얀트리 랑코
현재 80개 풀빌라, 5월말에는 84개의 풀빌라를 예정으로 두고 있으며 총 4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샤프란은 전 세계 태국 음식점의 정통 태국 맛을 보장하기 위해 상무부와 태국 왕실 정부가 부여한 인증 마크인 타이 셀렉트 프로그램에서, 베트남 내 태국 음식점 중 처음으로 최고 순위를 수상한 곳 중 하나이다.
<사진 출처=스카 호스피탈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