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하나투어, ‘와이낫크루 여행 따라잡기’ 기획전 진행

    매주 금요일 영상 공개..여행지원금 이벤트도 병행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3-05-11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하나투어는 LG유플러스와 함께 국내 여행지 추천 프로젝트 ‘요즘 여행의 답, 와이낫크루(시즌2) 여행 따라잡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와이낫크루’는 LG유플러스와 SBS가 전국 지역 경제 활성화와 ESG 실천을 위해 제작한 예능 콘텐츠로 지난해 시즌1에서 강원, 부산 등의 지역 명소와 먹거리를 소개해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시즌2를 앞두고 지난 8일 오후 5시 프롤로그를 공개했으며, 지난 12일 ‘광주’ 편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LG 유플러스 및 SBS 유튜브에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하나투어는 ‘와이낫크루’ 시즌2에서 소개한 ▲광주 ▲진주 ▲대전 ▲제주 4개의 지역 여행 코스와 연계한 이색 버스 패키지 상품 등을 하나투어 닷컴과 하나투어 앱에서 판매한다. ‘와이낫크루’가 소개한 국내 명소를 여행 상품으로 기획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했다.

 

야경 맛집 ‘진주’에서 동남아와 유럽 등지에서 ‘청춘여행’의 상징으로 불리는 슬립 버스(SLEEP BUS)를 경험할 수 있는 하나투어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슬립 버스는 하나투어 단독 패키지 상품으로 소규모 MT, 가족모임, 또래모임 등 팀 컬러에 맞춰 자유롭게 일정 변경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MZ 세대들에게 이색적인 버스 여행을 제공한다.

 

‘대전’의 다양한 여행 상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광주’, ‘진주’의 명소를 여행하는 일반 버스 투어 상품은 20-30대 전용 패키지로 구성했다. 친구끼리 혹은 혼자서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20-30대 대상으로 판매한다.

 

‘제주’에서는 하나투어의 빈집 재생 프로젝트 숙박 상품인 ‘북촌포구’ 등의 예약이 가능하다. ‘북촌포구’는 제주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으로 빈집을 재생해 제주 자연을 지키고,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하나투어 ESG 경영 활동 중 하나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 유쓰 페이지(https://www.uth.co.kr/)에서 신청자 전원(하나투어 회원 가입 필요)에게 하나투어 2만 마일리지 여행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0일, 6월 20일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미지 출처=하나투어>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