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여한 노랑풍선 김진국 대표이사(가운데), 오경현 온라인사업본부장 상무(왼쪽), 구예원 마케팅부 이사(오른쪽)©노랑풍선
노랑풍선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행사’ 부문을 수상했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다.
지난 7월 3일부터 2주간 진행된 대국민 투표에서 총 37만명의 소비자가 800만건을 투표에 참여했으며 이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됐다.
각 분야별 우수 브랜드들이 선정된 가운데 노랑풍선은 ‘올해의 여행사’ 부문을 수상하며 처음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행사’ 부문을 수상한 노랑풍선은 이를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여행 상품 리뷰 이벤트’는 노랑풍선 여행상품의 이용 경험이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내 여행 리뷰남기기’에 본인이 경험한 생생한 여행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아울러 노랑풍선 홈페이지에 가입된 전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페이지 하단 댓글 영역에 자신이 평소 떠나고 싶었던 이색 여행지를 남기면 된다.
여행 리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실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경품(100만 포인트/1명, 50만 포인트/2명,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30명, 5천 포인트/500명)을 제공하며, 이색 여행지 댓글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2일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