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홀리데이가 세계원예박람회 2023 도하 엑스포 무료입장권이 포함된 항공·호텔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엑스포는 오는 10월 2일부터 24년 3월 28일까지 6개월간 진행되며, 최고등급인 A1 세계원예박람회가 중동과 북아프리카 지역에서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따라서 이번 패키지를 통해 카타르에서 여행과 2023 도하 엑스포를 동시에 관람할 수 있게 되었다.
카타르항공 홀리데이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는 항공, 숙박, 2023 도하 엑스포 무료 입장권이 포함되며,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이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면 아비오스와 Q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일부 국가 회원 한정으로 현금과 아비오스를 함께 사용하여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2023 도하 엑스포는 페르시아만의 푸른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알 비다 파크에서 개최되며, 약 300만 명에 달하는 인원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름다운 정원과 심도 있는 강연, 각종 예술과 요리 등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경험을 안겨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사막화 방지에 대한 토론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프리미엄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을 위해, 카타르항공 홀리데이는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편안한 4성급 호텔부터 화려한 5성급 리조트까지 모든 여행객의 취향을 반영한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카타르항공 홀리데이는 스톱오버 패키지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및 럭셔리 스톱오버는 인당 한화 3만원 대에서 시작한다.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사진 출처=카타르항공 홀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