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올해 30주년을 기념해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30주년을 맞은 하나투어가 고객 감사와 도약의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특별 기획 상품을 마련하고, 그동안의 히스토리와 성과를 공유하고자 기획했다.
12월 3일까지 7주간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에는 총 3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카드사 별 선착순 할인(최대 10만 원)을 지원한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위클리 타임세일, 월/수요일 저녁 8시 하나LIVE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투어 ONLY, 베스트여행 개런티 등 30주년 특별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캐나다 럭셔리 로키마운티니어와 같이 하나투어에서만 예약 가능한 특별한 여행과 60만 명이 선택한 다낭 여행 등 베스트셀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와 마찬가지로 올해 30주년을 맞은 이마트와 공동기획한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전국 이마트에서 지난 20일부터 3일간 럭키박스를 한정 판매했다.
▲여행 전/중/후에 필요한 행운의 선물에 매일 응모하는 총 7천만 원 상당 ‘전 지구적 럭키드로우’ 이벤트, ▲공식인증예약센터 예약 고객을 위한 총 1천만 원 상당 경품 이벤트, ▲치앙마이 여행권, 다이슨 에어랩 등을 추첨 증정하는 '여행만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외에도 특별 마일리지 증정, 여행스타일 공유, 오픈채팅 참여하기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가 여행을 현실로 만드는 여행 전문가로 성장하기까지 30년간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것”이라며 “하나투어는 30주년을 되돌아보는 기회를 갖고,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혁신적인 여행의 답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하나투어가 최초로 발굴한 여행지, 업계 최초 행보 등 30년간의 히스토리를 정리한 하나 여행기록도 살펴볼 수 있다.
<사진 출처=하나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