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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06호 2024년 07월 16 일
  • 2023 괌정부관광청 트래블 마트 및 연말 파티 성료

    2024년에는 올해 대비 20% 증가한 방문객 수치를 목표



  • 박소정 기자 |
    입력 : 2023-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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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터 사진 

 

괌정부관광청이 괌 현지 및 국내 관계자 약 200여 명을 초청해 ‘2023 괌정부관광청 트래블 마트 및 연말 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괌정부관광청 주요 인사 및 담당자들이 방한해 감사인사와 더불어 정보 교류와 건설적인 미팅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트래블 마트를 동시에 진행했다.

 

트래블 마트에는 ▲베이뷰 호텔 ▲크라운 플라자 ▲ 두짓타니 괌 리조트 ▲두짓 비치 리조트 ▲괌 리프 호텔 ▲괌조아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 호텔 닛코 괌 ▲ 호텔 타노 ▲하얏트 리젠시 괌 ▲롯데 호텔 괌▲ 온워드 망갈리오 & 탈로포포 골프 클럽 ▲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 스카이다이브 괌 ▲ 더 포터스 스튜디오 괌 ▲ 더 츠바키 타워 ▲웨스틴 리조트 괌 ▲괌 대학교 총 21개의 괌 현지 업체가 참가했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한국은 괌의 주요 시장이며 57%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2024년에는 올해 대비 20% 증가한 방문객 수치를 목표하고 있다”고 발혔다. 이어 “기존 가족 여행객, 허니문, 베이비문, MICE, 스포츠, FIT에 이어 학생, 시니어, 장기여행객, 국내거주 외국인 들을 타깃으로 여행업계 파트너분들과 협업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컨텐츠, 콜라보레이션, 커머스 (3C) 마케팅 전략을 발표했다. 또한, “괌정부관광청은 비자 코리아와의 업무 협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한국인 관광객의 괌 관광 편의를 증진하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사진출처=괌정부관광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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