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은 현재 진행 중인 ‘COLOR OF GUAM’ 캠페인에 맞춰 오는 5월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간 성수 갤러리 더 봄에서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COLOR OF GUAM’ 팝업은 2030세대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괌의 매력을 알리고, 괌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괌의 작은 비치 바를 옮겨 놓은 듯한 외관과 아름다운 괌의 자연과 문화를 반영해 방문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공간별 테마를 구성했다.
괌의 역사와 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사진과 공예품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미디어 아트 공간에서는 다채로운 괌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존에서는 퀴즈도 풀고 ‘괌’생 네컷 사진도 찍을 수 있으며, 다양한 굿즈들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포스팅 이벤트에 참가한 방문객 중 2인 괌 항공권을 추첨할 예정이다.
동시에, 온라인 프로모션도 런칭했다. ‘COLOR OF GUAM 오프라인 팝업 소문내기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팝업 이미지와 필수 해시태그 (#괌오프라인팝업)를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배럴 물놀이 4종 세트 (3명), CJ 기프트카드 3만원권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50명)을 제공한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이번 오프라인 팝업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커플, MZ 세대를 주 타깃으로 기획되었으며, 이들에게 괌의 역사와 문화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성수에서 괌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풍성한 이벤트 요소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이 꼭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출처=괌정부관광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