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37개국 124개 도시를 운항하는 싱가포르항공이 신한카드와 공동으로 더블 마일리지 적립 및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 매칭 등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연간 기프트 마일리지 두 배 적립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내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후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이용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연간 기프트 1만 5천 마일리지의 두 배인 3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5일부터 7월 15일간 사용한 금액에 해당하며, 행사 기간인 6월 15일까지 응모를 완료해야 한다. 기간 내 미응모 시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싱가포르항공은 또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의 골드 티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로 이용 기간 내 싱가포르항공 그룹사인 싱가포르항공, 스쿠트항공 자사 웹사이트 또는 크리스샵에서 누적 1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된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는 전 세계 스타얼라이언스 라운지 입장, 우선 체크인, 탑승 및 수하물 우선 처리, 초과 수하물 허용 (미주 외 지역 20kg), 싱가포르항공, 스쿠트항공 이용 시 추가 25% 엘리트 마일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는 차별화된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크리스플라이어는 보너스 항공권뿐만 아니라 다이닝, 쇼핑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는 전 세계 170여 개국, 1,000여 곳 이상의 취항지를 보유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와 싱가포르항공의 LCC인 스쿠트항공에서도 적립 및 사용 가능하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9월 신한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을 바탕으로 국내 첫 외항사 제휴 신용카드인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출시하기도 했다.
<사진출처=싱가포르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