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Overseas
제1211호 2024년 10월 21 일
  • MH, 日 센터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 하드블록 계약 체결

    베트남, 필리핀에 이어 세번째 마켓으로 일본 진출



  • 박소정 기자 |
    입력 : 2024-05-30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마케팅하이랜즈(이하 MH)가 세번째 시장 확장을 일본으로 정하고 호텔의 공급을 시작하였다. MH는 6월부터 한국의 여행사에 일본의 프리미엄 브랜드 5성 호텔 객실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센터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는 2023년 7월 태국 최대 호텔 그룹인 센터라 그룹에서 오사카에 최초로 선보인 5성급 신상 호텔로 현재 오사카 5성 호텔 중 가장 최근에 오픈 한 호텔로서, 시티뷰가 정말 매력적인 호텔이다.

센터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는 난바 중심부에 위치하여 이미 오사카에서 랜드마크로 알려진 호텔이다. 어디서든 보이는 높은 건물인 센타라 그랜드 호텔은 지하철역, 관광지로 접근하기에 용이한것이 최고의 장점이고, 센타라 그룹의 스파 브랜드인 센바리, 33층의 루프탑 라운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어 관광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총 515개의 객실과 다른 일본 호텔과 차별화되는 비교적 큰 객실 환경이 센타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만의 특징이다.

 

이에 MH는 오사카의 센타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와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그 동안 일본 시장은 일본 내 내수 시장의 수요에 따라 가격 변동 폭으로 인해 안정적인 수급이 쉽지 않고, 주중 주말의 요금 차이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하여 공급이 쉽지 않았던 시장이다.

 

하지만 이번 MH의 계약으로 인해, 안정적인 객실 확보와 주중, 주말 가격을 동일하게 공급하여 가격에 대한 변동 폭이 완화됨과 동시에 원활한 객실 공급을 통해 향후 오사카 지역의 프리미엄 상품 판매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업계에서는 보고 있다.

 

MH 송승환 이사는 “MH는 그 동안 베트남과 필리핀 시장에서 하드블록을 통해 한국 시장에 안정적인 객실 공급을 해 왔다”며 “이번 센타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와의 계약을 통해 새로운 5성급 호텔에 공급 확장 및, 일본 상품에서도 호캉스와 같은 상품의 다변화를 추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H는 수요가 충분히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본 시장의 특수성으로 인해 판매를 못 했던 호텔에 추가 계약을 진행해 한국 마켓에 공급할 계획이다.

 

한편, MH는 베트남 빈펄과의 하드블록 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에 베트남 풀빌라 및 올인클루시브 문화를 대중화시킨 바가 있다.

 

센타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에 대한 문의사항은 마케팅 하이랜즈에 문의하면 된다.

 

<사진 출처=마케팅하이랜드>

 

<정리=박소정 기자>gtn@gtn.co.kr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