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12호 2024년 11월 04 일
  • MZ세대 겨냥 '투어 아바타 보홀' 기획전

    모두투어, 아바타 콘셉트의 상품 기획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4-08-13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모두투어는 아바타가 먼저 다녀와서 검증하고 추천하는 일정의 상품으로 구성된 '투어 아바타 보홀' 기획전을 출시했다.

 

필리핀의 보홀은 새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 등의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레저와 휴식을 즐기기 위해 전 세계 많은 관광객이 찾는 여행지이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장소와 보홀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희귀 자연 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심재희와 미스코리아 출신 최정윤이 아바타가 되어 항공, 숙박, 여행코스, 가이드 등 패키지여행의 모든 것을 직접 체험했다.

 

 

에디터 사진

보홀 알로비치©모두투어

 

 

지난 6월에 촬영한 3편의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고, 가장 만족도가 높은 일정의 상품들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은 '[투어아바타] 비그랜드 디럭스룸 5일'이다. 제주항공, 필리핀항공, 진에어 등의 다양한 출발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고 필리핀 보홀에서 가장 대표적인 해변, 알로나 비치에 있는 '비 그랜드 호텔 & 리조트 보홀'에 숙박한다. 보홀의 핵심 관광지만 방문하고 자유일정이 포함되어 있어 여유 있게 힐링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보홀을 대표하는 인기 선택 관광인 로복강 유람선, 초콜렛힐, 안경원숭이, 어드벤처투어 등이 포함된 '보홀 어드벤처투어'와 푼툿아일랜드 포인트 스노쿨링, 버진아일랜드 호핑식이 포함된 '호핑투어'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모두투어 8~9월 출발 기준 패키지 예약 데이터 분석 결과 동남아 지역 내에서 필리핀의 비중은 베트남(45%)에 이어 태국과 비슷한 15%를 차지하며 공동 2위로 나타났다. 필리핀 내에서 보홀의 비중은 42%로 1위를 차지하였고 세부(31%), 보라카이(18%)가 뒤를 이었다. 최근 보홀 직항 노선의 항공 공급석 증가로 하반기에는 보홀을 찾는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