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도 호텔 최초로 고향사랑기부제와 협력하여 호텔 및 부대시설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 외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지역특산품, 관광상품 등 최대 30%의 답례품을 제공받는 제도이다. 해당 기부제를 통해 저출산, 고령화 등으로 약화된 지방재정을 보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다.
혜택으로는 호텔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며, 내 집에 머무는 듯한 편안함으로 다인원 여행객에게 만족도가 높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과 제주신화월드 내 가성비 좋은 호텔 랜딩관이 포함된다. 호텔 예약 시 워터파크 뷰가 보이는 인피니티 풀, 스카이 풀,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30% 할인하여 제공하며, 고급 해산물 뷔페 랜딩 다이닝, 차별화된 미식의 경험을 선사하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제주 고유의 맛을 담아낸 정갈한 한상차림 濟州膳(제주선) 등 제주신화월드 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직영 식음업장을 15%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체크인 및 현장 이용 시 탐나는 제주 패스 및 신분증 확인 후 적용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 지역을 위해 소중한 기부금을 내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기회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제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