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카타르항공은 항공업계 최초로 AI 기술을 도입한 몰입형 서비스 글로벌 광고 ‘AI 어드벤처’를 공개했다.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진화한 AI 기술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직접 영화 속 주인공으로 설정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 중심적 서비스를 추구하는 카타르항공의 지향점을 잘 담아냈다.
획기적인 캠페인을 통해 이용자는 원하는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다. 최첨단 AI 기술 덕분에 이용자는 얼굴 특징을 비롯하여 피부톤까지 완벽하게 구현된 자신의 캐릭터를 만나게 된다.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 flyqatar.com를 통해 직접 광고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바드르 모하메드 알미르 카타르항공 최고경영자는 “카타르항공은 단순히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을 넘어 선제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예측하고 대응할 뿐만 아니라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캠페인이 바로 이와 같은 우리의 진심과 카타르항공만의 비교할 수 없는 우수한 고객 경험을 향한 철학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AI 어드벤처를 직접 사용해봤다. ©카타르항공
<이규한 기자 gtn@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