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콩을 여행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홍콩관광청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요 관광지를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홍콩의 대규모 여름 캠페인 ‘홍콩 썸머 비바’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오는 8월 31일까지 숙박과 교통, 테마파크 등 홍콩 전역을 실속 있게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각 항공사들의 홍콩행 특가를 만나볼 수 있는 올 여름, 홍콩 썸머 비바 캠페인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홍콩을 가성비있게 떠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누릴 수 있다.
©홍콩관광청
가장 주목할 만한 혜택은 ‘1+1 프로모션’이다. 도심과 공항을 연결하는 ‘홍콩 MTR 공항철도’ 편도 티켓은 1매 구매 시 1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침사추이에 위치한 ‘쉐라톤 홍콩 호텔 앤 타워’는 뉴욕 패션 브랜드 안나수이와 협업해 선보인 ‘선데이 네온 트위스트 애프터눈 티’를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1+1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자연 경관으로 잘 알려진 사이쿵에 위치한 ‘WM 호텔’은 오션뷰 객실 2박 예약 시 1박 무료 숙박, 조식 뷔페 1+1, 미니바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 ‘썸머 비바’ 특가 패키지를 운영한다.
어트랙션 분야의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올해 개장 20주년을 맞은 ‘홍콩 디즈니랜드’는 운영 시작 전에 입장할 수 있는 ‘얼리 파크 입장권’과 함께 디즈니 엽서를 증정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 최대 규모의 복합 테마파크인 ‘홍콩 오션파크’는 두 개의 테마파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윈 파크 모어 펀 패키지’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또한,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운항하는 ‘오리엔탈 펄 크루즈’와 ‘홍콩 워터택시’의 하버 크루즈는 각각 50%, 57%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홍콩관광청은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온라인 기획전을 열고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내달말까지 미식, 투어, 티켓 등 다양한 홍콩 여행 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카드사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의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된 홍콩 관광 명소도 포함돼 있어, 올여름 홍콩을 보다 실속 있게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의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