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Product
제1228호 2025년 07월 07 일
  • 내달말까지 ‘홍콩 여름특가 프로모션’

    관광청, ‘1+1 프로모션’ 실시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5-07-03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올여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콩을 여행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홍콩관광청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요 관광지를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홍콩의 대규모 여름 캠페인 ‘홍콩 썸머 비바’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오는 8월 31일까지 숙박과 교통, 테마파크 등 홍콩 전역을 실속 있게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각 항공사들의 홍콩행 특가를 만나볼 수 있는 올 여름, 홍콩 썸머 비바 캠페인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홍콩을 가성비있게 떠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에디터 사진

©홍콩관광청

 

 

가장 주목할 만한 혜택은 ‘1+1 프로모션’이다. 도심과 공항을 연결하는 ‘홍콩 MTR 공항철도’ 편도 티켓은 1매 구매 시 1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침사추이에 위치한 ‘쉐라톤 홍콩 호텔 앤 타워’는 뉴욕 패션 브랜드 안나수이와 협업해 선보인 ‘선데이 네온 트위스트 애프터눈 티’를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1+1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자연 경관으로 잘 알려진 사이쿵에 위치한 ‘WM 호텔’은 오션뷰 객실 2박 예약 시 1박 무료 숙박, 조식 뷔페 1+1, 미니바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 ‘썸머 비바’ 특가 패키지를 운영한다.

 

어트랙션 분야의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올해 개장 20주년을 맞은 ‘홍콩 디즈니랜드’는 운영 시작 전에 입장할 수 있는 ‘얼리 파크 입장권’과 함께 디즈니 엽서를 증정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 최대 규모의 복합 테마파크인 ‘홍콩 오션파크’는 두 개의 테마파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윈 파크 모어 펀 패키지’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또한,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운항하는 ‘오리엔탈 펄 크루즈’와 ‘홍콩 워터택시’의 하버 크루즈는 각각 50%, 57%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홍콩관광청은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온라인 기획전을 열고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내달말까지 미식, 투어, 티켓 등 다양한 홍콩 여행 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카드사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의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된 홍콩 관광 명소도 포함돼 있어, 올여름 홍콩을 보다 실속 있게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