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제1238호 2025년 12월 01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홈쇼핑] 인터파크투어, ‘하노이+하롱베이+옌뜨5일’ 7660콜
여행사 홈쇼핑 동향 <1월1주차>
[OTA] 12월, 1위 프로모션 ‘제주항공 찜 특가’
[OTA] 트립닷컴, 새해맞이 항공·호텔 특가 제공
[OTA] 지난해 인지율 OTA업체 1위, ‘호텔스컴바인’
6534명 대상, ‘2017 여행 만족도 조사’
[분석] 지난해 발권 규모 사상 첫 10조 원 돌파
[분석] 1분기 1조5769억 원으로 최고 실적 기록해
[분석] 2017년 상위 10업체 비중, 절반 넘는다
[분석] 2017년 TOP3 하나투어·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
[분석] 상위 50위 업체 중 30% 이상 성장업체 ‘13개’
[BSP분석] 지난해 12월 BSP, 총 8663억 원 달성하며 선방
[BSP분석] 상위 10개 업체의 총 발권량, 전체의 54.8%로 절반 넘어
[BSP분석] 호텔신라, 3750% 독보적인 성장률 보여
[홈쇼핑/소셜커머스] 투어이천, ‘다낭+호이안 5일’ 상품 5000콜 달성
여행사 홈쇼핑 동향 <12월5주차>
[홈쇼핑/소셜커머스] 온누리투어, ‘하노이+하롱베이 5일’ 상품 7700콜 달성
여행사 홈쇼핑 동향 <12월4주차>
[홈쇼핑/소셜커머스] 주요여행사, 여행상품 판매 전략은?
74
/
164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