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nsfer> Air
제1230호 2025년 08월 04 일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천공항 베스트 항공사

    정시성·서비스 개선 등 10개 업체 중 1위 차지

  • 입력 : 2015-05-04 | 업데이트됨 : 513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GA)이 인천국제공항공사로부터 ‘2014년 베스트 서비스 항공사’에 선정됐다.


 

인천국제공항은 공항 운영과 서비스 개선에 크게 기여한 항공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공사와 항공사 간 상호협력을 공고히 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우수항공사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우수항공사 선정은 인천국제공항에 2년 이상 정기편을 운항하고 연간 5만 명 이상의 여객 실적을 보유한 항공사를 대상으로 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주기장 정시성, 서비스 개선, 수하물처리의 신속성, 공항운영 기여도, 여객 증가 등 종합적인 평가 결과 아 시아나항공 등 10개 항공사와 함께 베스트 서비스 분야 수상 항공사로 선정됐다.


 

한편, 가루다항공은 작년 3월 스카이팀에 가입해 전세계적으로 광범위한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스카이프리오리티(SkyPri ority)와 같은 최상의 서비스 및 전세계 530개의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왔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본사뿐만 아니라, 한국 지사에서도 서비스를 끊임없이 개선해 온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시장에서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재필 팀장> ryanfeel@gtn.co.kr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