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nsfer> Air
제1230호 2025년 08월 04 일
  • SG투어, ‘아이 러브 조호바루’

    골프 팸투어 실시 예정

  • 입력 : 2015-10-19 | 업데이트됨 : 282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SG투어가 올 겨울 조호바루, 쿠알라룸푸르, 코타키나발루 골프 상품 판매에 주력할 계획이다. 특히 SG투어는 조호바루 골프 상품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보였으며, 조호바루 전세기가 확정되면 패키지사, 골프전문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팸투어도 실시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골프 상품의 특징은 성수기와 비수기 구분 없이 추가 비용이 들어가지 않고, 캐디가 의무사항이 아니라는 점이다. 현지 추가 비용이 없기 때문에 짧은 일정뿐만 아니라 6박8일, 8박10일, 혹은 이 기간 이상의 상품도 여행객들 사이에서 많이 선호되고 있다. 특히 부부 동반의 여행객 혹은 골프마니아에 제격인 일정이다.


 

강성문 SG투어 대표는 성수기 기간 동안 현지에서 머물며 골프장의 상태를 직접 점검한다. 또한 여행객들이 작은 서비스에 감동한다는 원칙하에 여행객들에게 소소한 감동을 주려 노력하고 있다. 간식으로 삶은 달걀이나 단팥빵, 비스킷 등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이러한 작은 서비스로 고객이 말레이시아를 또 방문하고 이용한 여행사를 또 찾을 수 있도록 한다.


 

SG투어는 B2B에 주력하겠다는 원칙을 정확하게 지킨다. 시즌 중에는 현지 직원들이 회사 전화만 쓰게 하고, 이용한 명함은 강성문 대표가 직접 회수한다. 강성문 대표는 “여행사가 상품을 잘 판매할 수 있도록 써포트해주는 역할을 한다”며 “그래서 우리는 B2B에 더욱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SG투어는 유일한 말레이시아 현지 직영 법인이다. 회사에서 로컬 가이드에게 직접 가이드 비자를 발급할 수 있는 인바운드 사업자 자격증을 갖고 있으며, 이는 아시아, 중국, 일본 중 최초인 것으로 전해진다. 이처럼 SG투어는 합법적인 체계에 맞춰 정확하게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가이드 숙소를 제공하며, 자체 차량을 보유해 여행객들이 좀 더 편안하게 여행하고 골프를 즐길 수 있게끔 하고 있다.


 

SG투어는 말레이시아 내 총 3개 지역에 SG투어 데스크를 마련해 FIT 여행객들이 어려움 없이 여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시티투어버스, 타워 티켓 등의 판매를 통해 FIT를 좀 더 적극적으로 공략 중이다. 나아가 SG투어는 말레이시아가 가진 매력을 알리고 리피터를 만드는 데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문의 : SG투어 02)313-8885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