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Golf
제1200호 2024년 05월 06 일
  • [골프] GA 상반기 친선 골프대회 개최

    하반기 상품홍보 장도 마련…선착순 마감



  • 류동근 기자 |
    입력 : 2018-06-04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20일 알프스 대영CC…참가비 6만9000원

 

하반기 상품홍보 장도 마련…선착순 마감

 

 

중소여행사연합(GA·회장 김홍무) 주최 상반기 친선 골프대회가 오는 20일 강원도 알프스 대영CC(구, 청우CC)에서 개최된다. 선착순 60명 마감되며 당일 행사로 진행된다.

 

 

이번 골프대회는 오전 8시부터 라운딩이 시작되며 라운딩 후 하반기 골프상품에 대한 홍보의 자리도 마련된다.

 

 

총 참가비는 GA에서 2만 원의 지원금이 제공돼 6만9000원으로 저렴하다. 중식과 기타비용은 개별로 부담하면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GA밴드에 댓글로 남기거나, 서규식 사무국장(010-2906-7417)에게 연락하면 된다.

 

 

김홍무 GA회장은 “지난해 연말 납회대회의 뜨거운 열기가 아직 식지 않았다. 올 상반기는 여행시장이 다소 침체돼 있어 회원사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더욱이 여름시즌을 앞두고 있어 대부분 업무에 바쁠 시기이지만 하반기 골프 여행시장의 동향도 파악할 겸 이날 하루는 골프전문여행사들의 단합과 정보교류의 시간으로 의미있는 날이 되길 희망한다”며 많은 업체들의 참여를 희망했다.

 

 

GA는 지난해 연말 납회대회에도 총 68명의 회원이 참가해 중소여행사의 단합된 모습을 보였다. 납회대회에서는 아시아나항공과 이스타항공, 올윈에어, 본지 등에서 푸짐한 상품도 협찬한 바 있다.

 

 

중소여행사연합 GA는 골프투어를 메인으로 한 중소여행사들의 연합체로, 업체 권익신장과 정보교류를 통한 시장질서 확립,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지난 2006년 10월 26일 설립된 단체다. 5월 현재 1650여개 회원이 GA밴드에 가입해 있다.

 

 

에디터 사진

 

 

사이판 COGR/라오라오베이 초특가

 

리더스항공, COGR 70만 원대 선봬

 

 

비수기 시즌을 맞아 사이판 코럴오션골프리조트 COGR과 라오라오베이 3박5일 골프상품이 최저 70만 원대에서 100만 원 초반대의 초특가 상품으로 출시됐다.

 

 

사이판 골프전문 리더스항공(대표 성종진)은 오는 6월까지 COGR 77만9000원, 라오라오베이 104만 원(입금가 기준)에 판매한다.

 

 

항공은 티웨이항공과 제주항공을 이용한다. 상품가격에 포함된 내용은 왕복항공료와 유류택스, 리조트(2인1실 및 레이트 체크아웃 포함), 그린피, 전동카트, 조식, 미팅&샌딩, 여행자 보험이다. 불 포함사항은 중식과 기타 개인경비다.

 

 

COGR은 지난 2012년 8월 이랜드그룹이 인수해 새롭게 변신한 골프리조트로, 최근 벙커를 백사장으로 완전 교체하고 그린스피드 속도도 올리는 등 골프장을 전면 보수했다.

 

 

골프장 보수 외 레스토랑도 켄싱턴호텔 사이판 스타 셰프들이 직접 요리한 새로운 스타일의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사이판 유일의 36홀 골프장인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는 이스트와 웨스트코스로 나눠져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골프장이다.

 

 

골퍼들을 매료시키는 이스트코스 6번 홀은 거센 바람을 뚫고 넘겨야 하는 짜릿한 맛을 느끼게 해 주는 곳이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