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Local
제1139호 2021년 10월 18 일
  • ‘독일의 남서부 지역의 매력 발견’

    아울렛시티 메칭엔, 여름 투어리즘 캠페인 런칭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1-08-04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유럽 최대 규모의 럭셔리 아울렛, 아울렛시티 메칭엔이 메칭엔 인근의 독일 남서부 지역의 숨겨진 매력을 소개하는 새로운 여름 투어리즘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울렛시티 메칭엔이 위치한 스와비안 알브 지역은 독일에서 가장 아름답고 멋진 여행지 중 하나로, 미식가, 와인 애호가, 휴양객과 스포츠 애호가들을 매혹시키는 다양하고 멋진 경험으로 가득한 곳이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아울렛시티 메칭엔은 럭셔리 쇼핑과 특별한 여름휴가를 동시에 원하는 여행객을 위한 다양하고 알찬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트레이블 베네핏 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뮤지엄에서 무료 키 체인 증정 ▲포르쉐 뮤지엄 정가 입장권 반액 할인 ▲슈투트가르트 와인박물관 정가 티켓 1매 구매 시 2매 제공 ▲호엔촐레른 성 정가 티켓 구매 시, 호엔촐레른 성 레스토랑 및 비어 가든에서 이용 가능한 5유로 상당의 푸드 바우처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렛시티 메칭엔 고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트레이블 베네핏 카드는 아울렛시티 메칭엔 내 휴고 보스 플라츠 내 웰컴 센터에서 수령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 일인 당 한 장의 트레이블 베네핏 카드가 제공된다.

 

유니 우 아울렛시티 메칭엔 Wu 시니어 세일즈 및 투어리즘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독일의 숨겨진 보석과 같은 남서부 지역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여행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메칭엔은 쇼핑과 관광, 웰빙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폭넓은 경험을 제공하는 곳으로, 커플과 신혼여행객, 가족 및 FIT 등 다양한 여행자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수 환상적인 목적지로 이번 캠페인으로 더 많은 여행자들의 관심을 얻고 가까운 시일 내에 더 많은 분들이 아울렛시티 메칭엔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캠페인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독일 내 코로나 19 상황이 안정되면서, 현재 아울렛시티 메칭엔은 PCR 테스트나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아울러, 8월 한 달 동안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에는 저녁 9시까지 연장 영업을 진행, 더욱 여유로운 쇼핑이 가능하다. 아울렛시티 메칭엔의 레스토랑 또한 모두 정상 영업 중으로, 세련된 분위기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겨볼 수 있다.

<사진 제공=아울렛시티 메칭엔>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