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00호 2024년 05월 06 일
  • 온라인투어, 커피차 이벤트 진행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와 파트너십 체결 기념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4-02-01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온라인투어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지원으로 온라인투어 사옥 앞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커피차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커피차 이벤트는 온라인투어와 로얄캐리비안인터내셔널과의 2024년 파트너십(PSR) 체결이 이루어짐에 따라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에서 준비한 이벤트로 앞으로 온라인투어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와 협업을 통해 동남아 크루즈 상품을 비롯해 알래스카, 지중해, 남미 등 지역별 크루즈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인터내셔널은 지난 50년간 수많은 선상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인 글로벌 크루즈 선사로 현재 지중해와 알래스카, 싱가포르 등 전 세계에서 23만톤급 크루즈선을 포함해 총 26개 크루즈선을 137개 기항지로 운항하고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지난 2022년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베스트 파트너사 선정과 함께 ‘베스트 세일즈 퍼포먼스상’을 받으며 오랜 기간 크루즈 판매 노하우를 통해 신뢰받는 여행사로 그 입지와 명성을 굳건히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동남아 크루즈 상품을 비롯해 알래스카, 지중해, 남미 등 단독 크루즈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면서 홍보·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특히 올해 로얄캐리비안 동남아 크루즈 상품의 경우 상품을 예약한 고객의 수가 이미 목표 실적을 훌쩍 넘어서며 판매에 청신호가 켜졌다.

 

<사진 출처=온라인투어>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