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News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글로버스 패밀리 브랜드, 아시아 시장 진출 본격화

    홀리데이 투어스 & 트래블 그룹과 총판 체결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4-03-14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에디터 사진

 

 

글로버스 패밀리 브랜드(Globus family of brands, 이하 GFOB)가 아시아시장 진출을 본격화 하기 위해 홀리데이 투어스 & 트래블 그룹(Holiday Tours & Travel Group, 이하 HTT)과 총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3월부터 아시아 지역(홍콩 제외)에서 GFOB의 고급 리버 크루즈, 에스코트 코치 투어 등 다양한 여행 상품 판매를 HTT에 맡기는 내용으로, HTT는 한국(한국HTT 대표 권오린)을 비롯하여 싱가포르·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 등 주요 아시아 시장에서 GFOB의 제품을 판매하게 된다. 또한, GFOB는 싱가포르에 지역 마케팅 관리자를 신규 채용하여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지역 판매를 촉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디터 사진

글로버스 패밀리 브랜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개이 티렐(사진 왼쪽)과 홀리데이 투어스 & 트래블 그룹 총괄 던컨 추(사진 오른쪽)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파트너 십을 발표했다.

 

GFOB는 약 95년의 역사를 가진 고급 리버 크루즈 운영업체 아발론 워터웨이즈(Avalon Waterways)와 에스코트 코치 투어 기업 글로버스(Globus), 코스모스(Cosmos) 등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여행 회사다.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아프리카, 호주, 뉴질랜드 등 전 세계에서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