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GTN이 간다
제1237호 2025년 11월 17 일
  • 아웃리거 리조트, ‘사이버 세일’ 실시

    최대 45% 할인



  • 류동근 기자 |
    입력 : 2025-11-13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아웃리거 리조트 앤드 호텔은 오는 12월 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outrigger.com/cyber)를 통해 2025 사이버 세일(CyberSale)을 진행한다. 태국 카오락비치리트를 비롯해, 하와이, 피지, 몰디브, 모리셔스 등 전 세계 리조트에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웃리거는 하와이에서 시작된 브랜드로서 바다와 함께 살아온 문화를 존중하며, 여행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이번 사이버 세일 역시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담아, 여행의 즐거움과 의미를 동시에 전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마련됐다.

 

 

에디터 사진

아웃리거 카오락비치 리조트의 레스토랑©세계여행신문

 

 

태국 카오락·코사무이·수린비치 리조트에서는 최대 25% 할인(조식 포함)을, 2026년 새로 오픈 예정인 피피 아일랜드 리조트는 사전 예약 시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예약은 12월 9일까지 아웃리거 공식 홈페이지(outrigger.com/cyber)에서 코드 CYBER25 입력 시 가능하다. 또한 한국사무소 콜센터(02-733-9033)를 통해 예약 시 진행 중인 다양한 추가 프로모션의 기회 및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아웃리거 리조트(Outrigger Resorts)는

 

하와이를 대표하는 글로벌 리조트 브랜드로 아웃리거 리조트(Outrigger Resorts)는 75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한다. 전 세계 최고의 비치프론트 휴양지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와이를 중심으로 푸켓, 몰디브, 피지 등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해변에 위치한 아웃리거 리조트는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를 존중하며, 진정한 아일랜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아웃리거는 "Beachfront Hospitality"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삶의 가치를 되새기고,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경험을 동시에 선사한다. 현지 문화 체험, 지속가능한 환경보호 프로그램, 가족 맞춤형 액티비티, 신선한 로컬 퀴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지속가능성과 환경 보호를 위하여 "Outrigger’s ZONE" 프로젝트를 통해 해양 생태계 보존, 산호 복원 활동 등을 활발히 전개하며, 지속 가능한 여행의 가치를 선도하고 있다. 하와이의 따뜻한 ‘알로하 스피릿’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와 세계 최고 수준의 리조트 시설, 그리고 지역 사회와의 조화로운 공존을 지향하는 아웃리거 리조트는 전 세계 여행객에게 단순한 휴양을 넘어선 ‘경험의 여행’을 제공한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