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채널] 마이리얼트립, 월 거래액 100억 원 돌파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자유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마이리얼트립이 투어&액티비티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월 거래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지난해 누적 거래액 470억 원을 달성한 마이리얼트립은 올 한해 1500억 원 거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5월 새롭게 오픈 한 항공권 예약 서비스에 힘입어 시작 당월에만 90억 원을 웃도는 거래액을 기록하고 월간 손익분기점(BEP)도 넘겼다.

 

 

지난달에는 총 100억 원의 거래액을 돌파하며 올 상반기에만 지난해 누적거래액을 뛰어넘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마이리얼트립은 자유여행객들과 현지 한인 가이드들을 연결해주는 중개 플랫폼을 주력으로 현재 액티비티, 체험, 입장권, 교통패스, 에어텔, 숙박, 렌터카, 항공권 예약 등 약 1만4000개의 상품을 제공하며 국내 최고의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70여 명의 전 직원 중 절반이 기술관련 업무를 맡고 있다”며 “트래블 테크 선도 회사로써 정교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여행자들이 본인 취향에 맞는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계속 힘써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지난달 29일 일본 동경에서 열린 글로벌 여행 컨퍼런스 ‘Web In Travel 2018’ 행사에 국내 스타트업 중 유일하게 대표 패널로 참여했다.

 

 

오는 9월에는 UN산하 국제기구인 세계관광기구(UNWTO)와 서울특별시가 주최는 ‘2018 세계도시관광총회’에 세션 패널로 참가할 예정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제26대 서울시관광협회 양무승 회장 당선
국내선 TASF 원상복구 시급
하나투어, 치앙마이 이어 푸껫 전세기도 운영
토파스여행정보, 코로나 검역정보 제공
인터파크, ‘전세기로 떠나는 휴양지 패키지’
박인숙 한국관광통역안내사협회장 취임
해외항공 TASF, 1년6개월만 10억원 대 복귀
한진관광, 여담 오픈기념 행사
공정거래위원회 권고 관련, IATA 기본 입장&여행업계 반론
핀에어, 내년 3월말 부산노선 신규 취항
이번호 주요기사
뉴욕관광청, 버추얼 세일즈 미션 초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