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 Golf

[골프] 벚꽃내음 그윽한 미야자키로 가자

가자골프, 30일 단1회 사은특가 진행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라운딩 후 벚꽃페스티벌 참가 행운도

 

 

해마다 3월 하순부터 4월초에 일본 최남단에 위치한 미야자키는 하얀 벚꽃의 향연이 펼쳐진다. 특히 이 기간 동안 사이또 고분군 공원에서는 2000여송의 왕 벚꽃 나무가 노란 유채꽃과 어울려 장관을 이룬다. 기상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지만 올해는 오는 28일, 30일, 4월4일, 4월6일 등 총4회에 걸쳐 벚꽃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에디터 사진

 

아이와(AIWA) 골프리조트에서는 이 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골프장을 찾은 고객들은 골프18홀 라운딩 후 벚꽃놀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골프리조트에서 오후 5시에 출발해 사이또 공원에 도착 후 벚꽃와 유채꽃 구경을 맘껏 즐기면 된다. 6시에는 벚꽃 나무 밑에서 특별 제작한 벚꽃 벤또와 김치찌개로 식사를 한 뒤 야간 벚꽃 관람 후 8시30분 리조트로 돌아온다.

 

 

에디터 사진

 

미야자키 골프 전문여행사인 가자투어(대표 김수호)는 오는 30일 출발 미야자키 아이와골프를 벚꽃페스티벌에 맞춰 단 한차례 사은특가로 준비했다. 선착순 4조이며 4일간 63홀을 라운딩한다.

 

 

아이와 골프리조트의 장점은 우리나라의 코리아나호텔에서 인수 운영하며 한국인 직원이 상주한다. 또한 이동의 불편함이 없이 라운딩 후 바로 골프텔에서 묵게 된다. 주중 18홀 라운딩 후 추가 9홀은 무료로 제공된다. 리조트의 위치는 공항에서 40분 거리며 시내까지도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에디터 사진

김수호 가자골프 대표는 “이번 사은행사는 선착순 4조만 모집하며 실속있게 골프치고 벚꽃구경을 제대로 할 수 있는 상품이며 이후 아이와 골프상품들도 저렴하게 판매중”이라며 “이스타항공 이용시 골프백을 지참하면 20Kg까지 무료로 수하물을 실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아이와 골프상품 일정

 

에디터 사진

첫째 날(30일) 인천국제공항에서 9시40분 이스타항공으로 미야자키로 이동한다.

미야자키 아이와 리조트에 도착 후 여정을 풀고 아이와CC 18홀 카트플레이를 즐긴다. 일몰 후 사전예약자에 한해 벚꽃놀이를 구경하고 돌아와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한다. 저녁은 호텔식이다. 둘째 날부터 18홀 카트 플레이로 라운딩이 시작되며 셋째 날은 18홀 후 추가 9홀 서비스도 가능하다. 마지막 날에는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오후 12시 미야자키 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1시35분 인천에 도착한다. 상품 가는 94만9000원.

상품가에는 항공료와 텍스, 유류할증료, 호텔 료(2인1실), 조/석식, 송영차량, 그린피, 카트 피가 포함돼 있다. 중식과 캐디 피, 여행자보험이 불 포함이며 2인 또는 3인 라운딩은 추가요금을 내야 한다.

 

 

미야자키 아이와CC & 리조트

 

에디터 사진

 

미야자키에 인접한 광대한 북부 구릉지대에 위치해 있다. 18홀 규모이며 7196야드로 넓고 긴 코스가 특색이다. 각 코스 별로 상반된 분위기가 연출되는 것도 특이하다.

 

 

 

코스 안쪽에 서 있는 나무들은 아웃코스의 경우 워싱턴 골프장을 연상케 하는 양목으로, 인코스는 일본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화목으로 구성했다. 마치 두 개의 다른 코스에서 플레이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된다. 아이와 리조트는 일본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건축가 쿠로가와 키쇼의 설계로 독특한 모양을 갖추고 있다. 네잎 크로바의 건물 모양은 마치 중세유럽의 성을 연상케 한다. 모든 방에서는 광활한 골프코스를 전망할 수 있도록 배치해 놨다.

 

 

이는 미야자키 아이와 리조트만의 개방감과 여유있는 공간으로 외부 자연과의 연속성을 느끼게 해 준다. 또한 신선한 재료로 준비한 일본 전통의 가이세키 요리는 이곳을 다녀 온 후에도 잔잔한 감동으로 남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1,2위 쏠림현상 둔화…시장 생태계 정상가동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대형패키지사, 프리미엄시장 적극 공략
‘홍콩항공 최다 발권여행사’는 노랑풍선
전년동기 대비 4% 성장에 그쳐
24년7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노랑풍선, 150억원 투자재원 확보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이번호 주요기사
노랑풍선, 150억원 투자재원 확보
싱가포르항공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NZ, 인천-오클랜드 직항 운항 재개
미국관광청, 한국 세일즈 미션 성료
하나투어, 일본·동남아 인기··· 중국 급부상
교원투어 여행이지, 다카마쓰·오사카 패키지 출시
캐나다 여행수요 대폭 증가
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