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 Event

마테호른 상품 판매 MGB, 워크숍 개최

  • 게시됨 : 2019-07-08 오전 8:40:17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지난달 27일 스위스 MGB사가 주체로 하는 ‘2019 MGB 워크숍’이 40여명의 국내 여행사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MGB는 마테호른을 조망하는 인기상품을 판매하는 회사로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고르너그라트’와 ‘빙하특급’, 발레주의 로컬 열차 등이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스위스 본사의 Helmut Biner 마케팅상무가 방한했고 한창목 한국사무소 과장이 2020년 새로운 가격정책, 새로운 패키지상품 등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고르너그라트에서 시작하여 하이킹 구간 포인트에서 5가지 코스의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고르너그라트 미식여행’ 및 빙하특급에 새롭게 도입된 ‘Excellence Class’에 대한 관심도가 집중됐다.

 

 

이는 기존 1st클라스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Excellence Class 에는 기존보다 업그레이드 된 열차, 전 좌석 창가석, 일품 코스요리 및 음료 등의 도입으로 프리미엄 층을 겨냥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여행사 패키지상품이 가장 안전합니다’
IATA인가대리점協 창립총회 "대리점 권익 최우선"
추석연휴 선발권 영향, 발권금액도 쑥쑥
방한객, 전년대비 17% 늘어나
내달부터 유류할증료 또 인상
베트남 ‘썬 푸꾸옥 에어웨이즈’ 출범
하나투어, ‘대한민국SNS 대상’ 관광부문 수상
에미레이트항공 한국취항 스무돌
25년10월 셋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해외여행시 5만원으로 뭘 할수있을까?
이번호 주요기사
‘추석연휴 기점’ 해외 여행심리 회복세
씨엠립 전세기 무산위기…여행사만 ‘봉’
동남아 성매매 요구 및 알선은 ‘불법’
샤프에비에이션케이 창립 60주년
이스타항공, 인도네시아 마나도 최초 취항
아시아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 개최
하나투어, 내년 크루즈상품 다변화
노랑풍선, 북해도 겨울 패키지 선봬
25년 10월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일본항공, 신임 이남호지점장 임명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