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 Event

마테호른 상품 판매 MGB, 워크숍 개최

  • 게시됨 : 2019-07-08 오전 8:40:17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지난달 27일 스위스 MGB사가 주체로 하는 ‘2019 MGB 워크숍’이 40여명의 국내 여행사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MGB는 마테호른을 조망하는 인기상품을 판매하는 회사로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고르너그라트’와 ‘빙하특급’, 발레주의 로컬 열차 등이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스위스 본사의 Helmut Biner 마케팅상무가 방한했고 한창목 한국사무소 과장이 2020년 새로운 가격정책, 새로운 패키지상품 등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고르너그라트에서 시작하여 하이킹 구간 포인트에서 5가지 코스의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고르너그라트 미식여행’ 및 빙하특급에 새롭게 도입된 ‘Excellence Class’에 대한 관심도가 집중됐다.

 

 

이는 기존 1st클라스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Excellence Class 에는 기존보다 업그레이드 된 열차, 전 좌석 창가석, 일품 코스요리 및 음료 등의 도입으로 프리미엄 층을 겨냥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버진 애틀랜틱, 내년 3월부터 인천~런던 매일운항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노랑풍선, 항공초특가 "옐로윙딜" 프로모션 진행
대형 패키지, 저조…플랫폼/상용만 반짝
세계 최대 국제전자박람회(CES) 보러 오세요~
마드리드商議, "세계 최고 쇼핑 여행지" 캠페인
차세대 럭셔리 "스타 프린세스(Star Princess)호" 인도식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불혹의 나이된 관우클럽 40주년
이번호 주요기사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대형 패키지, 저조…플랫폼/상용만 반짝
싱가포르항공, 한국취항 50년 됐다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여기어때투어, 디지털 입국카드 대행
‘썸머 크리스마스 인 괌’ 프로모션
일본항공, 캘린더 자선판매 개시
2025년11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불혹의 나이된 관우클럽 40주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