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nsfer > Others

모두투어-크루즈인터내셔널 공동 ‘실버 뮤즈호’ 선박체험 행사

  • 게시됨 : 2019-10-11 오후 5:45:10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모두투어가 자회사이자 실버시 크루즈 한국 총판 크루즈인터내셔널과 공동으로 실버 뮤즈호 선박 체험(Ship Visit)행사를 지난 5일, 부산국제여객터미널에서 진행했다.

 

 

실버 뮤즈호 부산항 기항일에 맞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실버 뮤즈호 선내 이용 시설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럭셔리급 선사에서 제공하는 정찬 런치를 체험하는 인스펙션 투어로 진행됐으며 고급 선사 판매방향에 대한 담화 또한 이어졌다.

 

 

실버 뮤즈호는 승무원 411명, 승객 596명이 탑승하는 4만 톤 급 크루즈로 접안시설까지의 접근 용이성이 커 주요 관광지 기항에 있어 고객의 이동 편의성이 부각되는 럭셔리급 크루즈로 알려져 있다.

 

 

모두투어와 크루즈인터내셔널은 실버뮤즈호 관련 신규 테마상품과 연계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마케팅을 진행해 상품 활성화와 고객 확대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버진 애틀랜틱, 내년 3월부터 인천~런던 매일운항
10월 BSP 실적, 대형 패키지 저조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노랑풍선, 항공초특가 "옐로윙딜" 프로모션 진행
세계 최대 국제전자박람회(CES) 보러 오세요~
마드리드商議, "세계 최고 쇼핑 여행지" 캠페인
차세대 럭셔리 "스타 프린세스(Star Princess)호" 인도식
여기어때투어, 디지털 입국카드 대행
이번호 주요기사
저평가된 여행주 반등? 한일령 반사이익?
서울시관협 주최, "서울관광 ON Festa’ 성료
홍콩익스프레스, 대구~홍콩 매일 운항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10월 BSP 실적, 대형 패키지 저조
싱가포르항공, 한국취항 50년 됐다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여기어때투어, 디지털 입국카드 대행
‘썸머 크리스마스 인 괌’ 프로모션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