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nsfer > Others

모두투어-크루즈인터내셔널 공동 ‘실버 뮤즈호’ 선박체험 행사

  • 게시됨 : 2019-10-11 오후 5:45:10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모두투어가 자회사이자 실버시 크루즈 한국 총판 크루즈인터내셔널과 공동으로 실버 뮤즈호 선박 체험(Ship Visit)행사를 지난 5일, 부산국제여객터미널에서 진행했다.

 

 

실버 뮤즈호 부산항 기항일에 맞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실버 뮤즈호 선내 이용 시설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럭셔리급 선사에서 제공하는 정찬 런치를 체험하는 인스펙션 투어로 진행됐으며 고급 선사 판매방향에 대한 담화 또한 이어졌다.

 

 

실버 뮤즈호는 승무원 411명, 승객 596명이 탑승하는 4만 톤 급 크루즈로 접안시설까지의 접근 용이성이 커 주요 관광지 기항에 있어 고객의 이동 편의성이 부각되는 럭셔리급 크루즈로 알려져 있다.

 

 

모두투어와 크루즈인터내셔널은 실버뮤즈호 관련 신규 테마상품과 연계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마케팅을 진행해 상품 활성화와 고객 확대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항공기가 정상운항했을때만 타스프 받아라?
미국 입국심사 한층 강화될 듯
마이리얼트립,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
타이항공, 2025년 에이젠트 세미나 성료
프린세스크루즈, 일본노선 역대급 확대운영
캐나다 단풍여행은 오케이투어와 함께
‘여름성수기인데도 적자’ 창사 이래 처음
참좋은여행, 올 추석연휴 판매금액 두배 증가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유럽여행지는 ‘스페인’
스쿠트항공, 치앙라이 신규취항 특가
이번호 주요기사
인터파크투어, ‘피아노 홀릭’패키지 출시
하나투어, ‘창립32주년’기념 여행상품 판매
항공기가 정상운항했을때만 타스프 받아라?
미국 입국심사 한층 강화될 듯
마이리얼트립,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
참좋은여행, 올 추석연휴 판매금액 두배 증가
전 국민 대상 제주관광 현장홍보 캠페인
피치항공,‘서울~오사카’ 노선 대폭 증편
2025년9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여름성수기인데도 적자’ 창사 이래 처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