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허츠 코리아, ‘달러렌터카’ 직영 판매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20-03-26 오후 5:09:22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허츠 코리아는 오는 4월1일부터 달러렌터카 브랜드를 직영 채널로 전환, 판매 및 마케팅을 시작한다.

 

 

한국에서는 지난 2011년부터 ㈜탐스에어서비스가 달러렌터카의 총판을 맡아 운영했으며 이달말로 총판 업무가 종료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코로나19’ 이후에도 달라지지 않는다면…
[여행사 동향] 유례 없는 ‘조용한 4월’ 전 직원 유급휴직 ‘사업장 유지’ 전력
신규 예약 뚝…여행사 휴업·휴직 실태
김진국·송미선 하나투어 각자대표체제 전환
오늘(1일)부터 영세 여행업체 500만원 지원 접수 시작
[창간21주년특집] ‘코로나19’로 여행업계 지형 변화
밤새 평안하셨니껴?
‘이랬다, 저랬다’…속 터지는 ‘항공사 환불정책’
2019년 해외여행객 송출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국제선 막히자 제주 노선↑
이번호 주요기사
영세업체는 ‘피해 대책 = 그림의 떡’
이스타 등 항공업계 구조조정 시작
‘코로나19’ 이후에도 달라지지 않는다면…
2019년 해외여행객 송출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짜증 유발’ 해외 OTA 환불
코딩턴 퀸즈랜드주 관광청 청장 ‘코로나, 함께 헤쳐나갑시다’ 격려문
출국자보다 입국자가 3배 이상 많아
주요 여행사, 매출·영업이익 ‘동반 감소’
MICE 긴급대응센터를 아시나요?
필리핀의 모든 국제선 마닐라공항 제1터미널 한정 운영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