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온라인투어, '제주여행 통합‘ 페이지 오픈

  • 게시됨 : 2020-07-09 오후 6:20:48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제주 여행을 더 큰 혜택으로,

한 번에! 예약할 수 있어 편리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 www.onlinetour.co.kr)가 최근 들어 국내, 특히 제주 여행을 많이 찾는 고객들의 여행 소비를 감안해 제주 여행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통합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주여행 통합 페이지는 여기저기 검색하고 예약하는 번거로움 없이, 항공부터 현지투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간편함을 갖추고 있으며 함께 예약하면 추가 할인도 챙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현재, 온라인투어는 국내항공, 국내숙박, 렌터카, 국내 투어/티켓 등 국내 여행상품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각의 서비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고 있지만, 고객이 2개 이상의 상품을 한 번에 예약할 경우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되어 알뜰한 제주 여행 준비가 가능하다. 국내항공을 예약하고, 렌터카를 예약하면 할인된 가격에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주 숙박 예약 시, 5% 즉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통합페이지에서는 자유여행 상품, 제주 패키지상품, 제주 투어&티켓 상품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온라인투어 제주여행 통합 페이지는 오픈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여름, 제주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온라인투어 제주여행 통합페이지 하나면 모든 예약과 준비가 해결될 것이다. 온라인투어 제주여행 통합페이지는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는 메인 배너, 모바일은 이달의 추천여행지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연동되어 있어 편하게 확인해 볼 수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대한항공, 셀커넥통한 마일리지 조회 중단
추석연휴 열흘간, 20만명 패키지 이용
“박보겸을 이겨라” 사이판 골프대회
터키항공, 내년3월 스탠스테드 재취항
IATA인가대리점協 창립총회 개최
필리핀, 여행업계와 공동 캠페인 진행
서울시협, 中 청두시 신진구와 MOU
알래스카 크루즈 패키지 ‘톰 크루즈’ 첫선
25년9월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무안공항, 빨리 재개항하라’
이번호 주요기사
최근에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