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홍콩관광청, 첫 글로벌 프로그램 ‘홍콩 슈퍼팬’ 런칭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홍콩관광청이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한 관광회복 글로벌 프로그램인 “홍콩 슈퍼 팬 (Hong Kong Super Fans)”을 발표했다.

 

지난 1년간 준비해온 첫 번째 글로벌 프로그램인 슈퍼 팬은 홍콩에 대한 애정과 사회적 영향력을 갖춘 이들을 슈퍼 팬으로 초청해 그들만을 위해 홍콩의 매력이 돋보이는 온·오프라인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외여행이 재개되는 시점에 맞춰, 이 슈퍼 팬들은 직접 명소와 숨겨진 보물 같은 장소, 문화 이벤트들을 즐기고, 그들의 경험을 친구와 팔로워들에게 공유할 수 있도록 홍콩에 특별 초대된다. 더불어 홍콩관광청은 홍콩에 꾸준한 지지를 보내준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혜택들을 단계별로 준비하고 있다.

 

아시아, 호주,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메리카에 있는 홍콩관광청 지사들을 통해 홍콩 및 20여개 주요 나라에서 슈퍼 팬을 모집해 왔으며, 최근 슈퍼 팬을 위한 첫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홍콩의 설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랜선 투어가 진행된 바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이 여정은 전 세계 슈퍼 팬들이 미리 받은 행운의 장신구와 명절 간식 등이 담긴 ‘굿 포춘백’을 집에서 편안하게 즐기며 올드 타운 센트럴의 활기찬 거리 에너지를 느끼고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물품들을 쇼핑하는 등 전통을 체험했다.

 

팡 유카이 홍콩관광청 체어맨은 “홍콩관광청은 작년에 이어 ‘Holiday at Home’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홍콩 사람들이 자신들의 도시를 즐기고 재발견하도록 장려하고 있으며, ‘Hong Kong Super Fans’ 프로그램은 전 세계인들에게 홍콩에 대한 애정을 재점화 시키는 중요한 첫 단계”라고 말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서울시, 800개 여행사포함 관광업 15억 지원
여행업 생존 비상대책委 구성
“10만 여행인 울러 나왔습니다”
토파스, 여행사 휴직, 퇴직자 대상 온라인교육
4차 재난지원금에 여행·관광업 포함
인터파크, 홈쇼핑 2탄 ‘필리핀’ 출시
홍콩관광청, 첫 글로벌 프로그램 ‘홍콩 슈퍼팬’ 런칭
KATA, 3월3일 올해 첫 이사회 개최
인터파크, 2차 홈쇼핑도 흥행 성공
하나투어, 창사이래 최초 노동조합 결성
이번호 주요기사
“10만 여행인 울러 나왔습니다”
하나투어, 창사이래 최초 노동조합 결성
인터파크, 2차 홈쇼핑도 흥행 성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