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 Local

한국시장에 성큼 다가선 ‘카탈루냐’

공식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한국어 페이지 개설

  • 게시됨 : 2021-04-29 오후 2:54:58 | 업데이트됨 : 3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카탈루냐관광청이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최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한국어 페이지를 개설했다. 이에 글로벌 공식채널을 통한 뉴스 외에 한국인의 여행취향과 수요에 맞는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카탈루냐는 풍부한 자연유산 뿐만 아니라 백만년의 역사, 고유의 문화와 언어를 가진 곳이다. 3만2107㎢에 이르는 이 지역은 바르셀로나, 지로나, 레이다, 타라고나 등 4개의 주로 나뉜다. 우뚝 선 병풍같이 늘어선 장대한 풍경의 카탈루냐피레네 산맥부터 400km에 다다르는 멋진 해안의 코스타브라바, 코스타바르셀로나, 코스타다우라다, 테레스델에브레의 습지 등 자연환경과 유네스코 세계유산, 독특한 문화체험, 고요한 풍경, 와일드 라이프, 지중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아름다운 여행지다.

 

다비드 폰트 카달루냐관광청 국장은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여행이 제한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시장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시장특성에 맞는 디지털 채널을 강화하게 됐다”며, “여행수요층에게 카탈루냐 여행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카탈루냐관광청은 온라인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바르셀로나와 카탈루냐 지역을 관광 ? 문화 ? 미식여행지로 알릴 예정이다.

 

현재 카탈루냐는 여행과 관광산업을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재건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바르셀로나의 많은 관광기업(숙박/교통/식당/박물관 등)들은 이미 세계여행관광협의회(WTTC)가 추진하는 안전여행 스탬프를 획득, 전염병에 대한 안전 및 예방조치의 구현을 인증했다. 2019년 통계에 따르면, 한국인 9만5000명이 카탈루냐를 방문했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talunyaexperience.korea)

-인스타그램 한국어 페이지(www.instagram.com/catalunyaexperience_kr/)

 

<사진 제공=Park Guell @maia_fridman>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스칸디나비아항공, 인천-코펜하겐 주 4회 첫 취항
NHN, 여행박사 사업 정리 본격화
참좋은여행, 사이판 영어캠프 상품 출시
미국관광청, IPW2025 글로벌 관광전략 발표
타이항공, 토파스 공동 발권 이벤트 시상식
호시노 리조트, 특별한 일본 소도시 여행
홍콩익스프레스와 특별한 여행, 조구만 굿즈 전격 출시
Expedia TAAP, 여름맞이 숙박 세일 진행
에어로케이항공, 청주-기타큐슈 신규 취항
모두투어, 대리점과 함께 B2B 프로모션 실시
이번호 주요기사
에어로케이항공, 청주-기타큐슈 신규 취항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캠페인 2025 개최
NHN, 여행박사 사업 정리 본격화
캘리포니아 관광청, 서울에서 만난 로드트립
호시노 리조트, 특별한 일본 소도시 여행
투어비스, 국내 최초 핀에어 NDC 직접 연동 완료
타이항공, 토파스 공동 발권 이벤트 시상식
Expedia TAAP, 여름맞이 숙박 세일 진행
홍콩익스프레스와 특별한 여행, 조구만 굿즈 전격 출시
모두투어, 대리점과 함께 B2B 프로모션 실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