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이달말까지 오키나와 여행전시회

체험 ?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준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일본 오키나와현 서울사무소는 이달말까지 ‘비오키나와’를 주제로 오키나와 여행전시회를 성수동 여행서점 트립북앤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팬데믹으로 인해 장시간 정지된 여행활동을 여행서점과 전시회의 만남이라는 하이브리드형 공간구성을 통해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가 있다.

 

전시회는 문화전시, 체험 및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오키나와의 자연, 역사, 예술과 공예를 소재로 오키나와의 여행책, 그림, 사진, 문화소품 등을 소개하며, 오키나와 해변 모래를 활용한 별모래 만들기와 전통 수호신 시사 채색하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과 여행드로잉클래스, 북토크, 북클럽, 영화상영회 등의 이벤트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특히 매주 일요일 오후에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오키나와 여행드로잉클래스’ 하울 최현주 작가, ‘특별한 오키나와 여행’ 박용준 작가, ‘오키나와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 10가지’ 박설희 작가, ‘카메라 속의 오키나와’ 김은지 작가가 함께 참여하여 오키나와 여행에 대한 경험과 즐거움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트립북앤스페이스는 성수동에 위치한 여행/관광 전문서점으로 여행과 관광의 인문학적 가치와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한 복합공간이다. 본 전시회에 대한 문의는 트립북앤스페이스(010-5826-8542, tlibbooknspace@gmail.com)로 하면 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거꾸로 가는’ K방역…관광 경쟁력은 뒷전
업계 인력난해소 위한 뉴딜일자리 추진
항공요금 얼마나 더 오를까
여름 ‘몽골시장’ 모객부진에 울상
하나투어, 오프라인 현장영업 강화
6월 셋째주] 홈쇼핑 실적
서서히 기지개 펴는 베트남
일본 단체여행길 열렸으나, 아직은...
필리핀항공, 7월부터 직항노선 순차적 재개
필리핀관광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이벤트
이번호 주요기사
최근에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