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 GTN이 간다

‘한국인 여행객의 눈높이에 맞게’

인터뷰_뷰런트 악사칼 셀렉텀 노아 리조트 깜란 총지배인

  • GTN 류동근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3-11-30 오후 4:29:17 | 업데이트됨 : 1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한국인들의 눈높이에 맞추겠습니다”

 

1992년 호텔업계에 입문해 30여 년 간 전 세계의 다양한 인터내셔널 브랜드에서 잔뼈가 굵은 뷰런트 악사칼(Bulent Aksakal) 셀렉텀 노아 리조트 캄란 총지배인(GM).

 

뷰런트는 오너 일가와의 특별한 인연 탓에, 지난 10월초 셀렉텀 노아 리조트 사령탑을 맡게 됐다. 부임하자마자 그는 30년간 차곡차곡 쌓아온 노하우를 하나하나씩 풀어내느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특히, 리조트를 찾은 한국인 방문객들을 만나면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체크하고 이를 바로 시정해 주다보니 하루 24시간이 부족하다. 한국인들의 눈높이에서 셀렉텀노아 리조트를 맞추겠다는 심산(心算)이다.

 

뷰런트는 부지런하고 효심이 가득한 총지배인이다. 아침 일찍부터 저녁 늦게 까지 리조트 곳곳을 돌아다니며 체크하고 보완한다. 왠만한 GM들의 마인드를 능가한다.

 

그런 그가 조직문화에서 가장 강조하는 부분은 ‘팀웍’이다. 서로 믿고 신뢰하는 관계가 형성 됐을 때 비로써 성공이 보장된다는 굳은 신념을 가지고 있다.

 

팀웍이 잘 형성됐을 때 셀렉텀 노아리조트를 찾는 손님들도 많아질 것이라고 강조한다.

 

누구보다 먼저 솔선수범하는 그의 모습에서 셀렉텀노아를 찾는 여행객들이 내집처럼 편안하게 쉬다 갈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짙게 든다.

 

<사진 출처=세계여행신문DB>

 

류동근 기자/dongkeu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1,2위 쏠림현상 둔화…시장 생태계 정상가동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레일유럽, 유레일패스 할인 프로모션
한진관광, 파리올림픽 공식 후원사로 활동
대형패키지사, 프리미엄시장 적극 공략
‘홍콩항공 최다 발권여행사’는 노랑풍선
日의 숨은 보석찾기, 돗토리현 관광설명회 개최
전년동기 대비 4% 성장에 그쳐
24년7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이번호 주요기사
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투어비스, 에어프랑스·KLM과 NDC 연동
여행이지, 中 골프여행 성장세 지속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JAL, SKT와 기내 와이파이 제휴
에어부산, 80여 명 신규 채용
하나투어, 무안국제공항 MOU 체결
노랑풍선, 가고시마 패키지 출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