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홈쇼핑 대신 자체 라이브 쇼핑으로 승부

참좋은여행, 1시간방송 27만뷰---판매채널로 안착

  • 게시됨 : 2024-05-13 오후 3:59:53 | 업데이트됨 : 2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홈쇼핑 의존도를 낮추고 자체 라이브 쇼핑방송을 통해 판매채널을 확대해 가는 여행사들이 생겨나고 있어 주목된다.


최근 참좋은여행은 자체 제작한 모바일 홈쇼핑인 ‘참좋은 라이브'를 성공적인 판매채널로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작년 9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라이브 쇼핑은 격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1시간동안 모바일 채널을 통해 방송하는 자체 홈쇼핑이다.


지금까지 모두 21차례 방송을 통해 총 예약자 3천759명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회당 약 200여명의 예약자가 나오고 있는 것인데, 편성 및 제작에 상당한 예산과 시간이 소요되는 TV 홈쇼핑과 비교하여 비용대비 실적면에서 월등한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

 

이에 참좋은 여행은 오는 5월 22일 오후 7시에 방송 예정인 제22차 라이브쇼핑 아이템으로 ‘마카오 에어텔’을 준비하고 있다.


5성급 마카오 리스보에타 호텔 2박 숙박과 항공권을 모두 포함한 상품가격을 지금까지 내놓을 수 없었던 역대 가장 좋은 가격으로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중 예약한 고객에게는 호텔 조식 포함 서비스와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참좋은여행>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육경건 AGL 신임대표
바닥까지 간 해외항공요금…KTX 요금보다 못하다
“티메프 고통분담, 같이 합시다”
“에어캐나다와 판매여행사는 동반성장”
노랑풍선, 창립 23주년 기념식 개최
마리아나관광청, 2025년 마라톤 일정 발표
에어부산,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프로모션 진행
나가사키, 11년 만에 대한항공 재취항
여행업체, 287곳-795억 피해
‘나가사키 재취항’에 큰 기대
이번호 주요기사
나가사키 직항노선 대한항공 주 4회 운항
에어부산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 MOU체결
참좋은여행 10월 출발 해외여행객 증가세
더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깜란 웰니스 여행
카타르항공, ‘당신이 주인공’ AI 광고 론칭
토파스 셀커넥트 앱기능 업그레이드
서울시협, 2024 이사회 대의원 의석 배정
오스트리아관광청, 2024 워크숍 개최
비엣젯항공·토파스 공동 발권 프로모션 진행
하와이관광청, ‘마이 트루 알로하’ 사진전 개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