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 Overseas

열차 타고 ‘슬로우’ 자바섬 여행

아만그룹, 프리미엄 기차여행 출시?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아만지워 메인풀 전경©AMAN

 

 

품격 있는 평화를 선사하는 세계에서 가장 선구적인 프리미엄 리조트 ‘아만’은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서 시작해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보로부두르 사원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아만지워까지 이어지는 프리미엄 기차 여행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차 여행은 자바섬의 자연과 역사를 편안하게 누릴 수 있어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인도네시아의 문화 중심지인 자바섬은 평화롭게 펼쳐진 논과 깨끗한 백사장, 열대우림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다채로운 자연 풍광과 고대의 역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이번 아만 기차 여행은 럭셔리 트레인 전문 업체와 협력해 수도인 자카르타에서 출발해 자바섬 곳곳을 거쳐 아만지워까지 이어지는 특별한 여정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아만지워는 ‘평화로운 영혼’이라는 뜻 답게 자바섬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누리며 평온함 속에서 휴식을 누릴 수 있어, 여정의 종착지로 완벽한 위치를 자랑한다.

 

 

에디터 사진

아만지워 전경©AMAN

 

 

아만 스타일로 장식된 전용 열차는 여행 중 최고의 편안함과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열차는 자카르타 감비르역에서 출발해 족자카르타 투구역까지 운행하며, 자카르타의 역동적이고 활기찬 도시 분위기를 느끼며 출발, 7시간 동안 자바섬 전역을 통과하며 구석구석 자바섬의 다양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열차 운행 중에는 아만 식 아침 식사와 점심 식사, 샴페인,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으며, 아만지워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인류학자로부터 자바의 역사 및 문화에 대한 깊이 있는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투구역에서 아만지워까지는 약 60분이 소요되며, 별도로 준비된 개별 차량으로 이동한다.

 

아만지워는 세계적인 건축가 에드 터틀이 디자인했으며, 자바의 매력을 완벽히 느낄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케두 평야와 지평선에 있는 메라피 산이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며 보로부두르 사원이 한 눈에 내려다보인다. 19세기 정글이었던 아만지워는 36개의 스위트 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앙 원형 홀 아래 완벽한 초승달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디터 사진

아만지워 근교에 위치한 인도네시아 보로부두르 사원©AMAN

 

 

리조트의 시설 대부분도 대칭 구조로 설계되어 마음의 안정과 평화를 느낄 수 있으며, 중앙의 돌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웅장한 분위기의 메인 수영장을 만날 수 있다. 대부분의 객실은 개별 수영장과 정원을 갖추고 있어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프라이빗한 휴가가 가능하다. 아만지워에서는 전통 자바식 치유 방식을 바탕으로 한 특별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체육관, 테니스 코트, 요가 세션 등이 구성되어 있어 내면의 평화와 심적 치유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아만지워에는 자바 문화를 온전히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액티비티가 별도로 준비되어 있다. 아만지워에서 불과 2km 떨어진 곳에는 504개의 불상을 만날 수 있는 9세기 보로부두르 사원이 위치해 있으며, 사원 주변을 트래킹하며 자바인의 삶을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다. 투숙객에게는 매일 아침 식사가 제공되며, 전통적인 마캄 말란식 식사, 프로고 강 유역에서 즐기는 피크닉, 메노레 언덕에서 내려다보며 즐길 수 있는 마티니 등 아만지워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이 특별한 여정은 2024년 총 16회 예정되어 있으며, 프로그램에는 2024년 총 16회 예정되어 있으며, 프로그램에는 아만지워 3박 숙박, 자카르타 감비르 역-족자카르타 투구역 기차 이동, 아침 식사, 아만지워로의 개별 이동, 1회 식사가 포함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1,2위 쏠림현상 둔화…시장 생태계 정상가동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대형패키지사, 프리미엄시장 적극 공략
‘홍콩항공 최다 발권여행사’는 노랑풍선
전년동기 대비 4% 성장에 그쳐
24년7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노랑풍선, 150억원 투자재원 확보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이번호 주요기사
노랑풍선, 150억원 투자재원 확보
싱가포르항공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NZ, 인천-오클랜드 직항 운항 재개
미국관광청, 한국 세일즈 미션 성료
하나투어, 일본·동남아 인기··· 중국 급부상
교원투어 여행이지, 다카마쓰·오사카 패키지 출시
캐나다 여행수요 대폭 증가
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