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가성비·가심비·가잼비’ 모두 보장’

노랑풍선, 태항대협곡 등 중국 패키지상품 출시

  • 게시됨 : 2024-05-16 오전 11:56:42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노랑풍선은 가성비와 가심비, 가잼비 모두 보장하는 중국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계속되는 고물가에 '가성비' 상품을 추구하는 고객과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들의 소비양극화가 이어지고 있으며 이와 함께 가격 대비 재미를 찾는 '가잼비' 문화도 확산되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에디터 사진

장가계&원가계©노랑풍선

 

 

우선 저렴하지만 알찬 '가성비' 상품으로는 ▲4대 문명의 발생지로 유명한 '황하'와 하늘과 땅의 경계라 불리우는 '천계산' ▲중국의 그랜드 캐니언으로 불리우는 '태항대협곡' 등을 관광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는 '태항산 5일'을 추천하고 있다.

 

아울러 '가심비' 상품에서는 장가계 직항 노선 이용과 버스 탑승을 최소화해 여행의 피로함을 덜어주며 전 일정 노쇼핑·노옵션·노팁으로 진행돼 추가 경비에 대한 부담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장가계&원가계'를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MZ세대들을 위해 디즈니랜드 하루 자유 일정 포함과 상해 야경뷰, 루프탑바 일정이 포함된 '상해 4일'도 '가잼비' 상품으로 눈여겨 볼 만하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10월 BSP 실적, 대형 패키지 저조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여기어때투어, 디지털 입국카드 대행
2025년11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저평가된 여행주 반등 VS 한일령 반사이익
싱가포르항공, 한국취항 50년 됐다
[3분기 실적] "창사이래 3분기 적자는 처음"
‘썸머 크리스마스 인 괌’ 프로모션
일본항공, 캘린더 자선판매 개시
이번호 주요기사
[3분기 실적] "창사이래 3분기 적자는 처음"
토파스+아마데우스, "Travel Connect " 성료
모두투어, 창사이후 첫 크루즈 시장 진출
저평가된 여행주 반등 VS 한일령 반사이익
서울시관협 주최, "서울관광 ON Festa’ 성료
홍콩익스프레스, 대구~홍콩 매일 운항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