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노랑풍선, ‘웰니스 인 공주’ 상품 출시

공주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웰니스+역사 테마로 기획

  • GTN 박소정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4-06-19 오후 5:10:21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몸과 마음의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웰니스 인 공주' 상품이 출시 됐다. 오는 11월 말까지 예약이 가능한 이번 웰니스 상품은 노랑풍선과 공주문화관광재단이 함께 기획하여 만들어졌다.

 

공주시의 대표 웰니스 프로그램과 백제의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역사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당일치기부터 1박 2일까지 다채로운 일정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족욕과 반신욕 등 에너지테라피 ▲나만의 DIY 담금주 만들기 ▲치유의 숲, 요가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공주의 명물로 불리우는 ‘제민천’ ▲산림 명소인 ‘치유의 숲’ ▲백제 웅진 시기 왕들의 무덤이 모여있는 '무령왕릉'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마곡사' 등 자연을 둘러보며 역사 탐방의 시간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11월 30일까지 웰니스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7일 이내 개인 SNS 채널(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블로그 등)에 리뷰를 작성하고 #노랑풍선 #공주문화관광재단 등 특정 해시태그를 게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싱잉볼, 율피차 티백, 룸 스프레이, 아로마 오일 등이 포함된 '웰니스 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웰니스 상품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국내여행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노랑풍선>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1,2위 쏠림현상 둔화…시장 생태계 정상가동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대형패키지사, 프리미엄시장 적극 공략
‘홍콩항공 최다 발권여행사’는 노랑풍선
전년동기 대비 4% 성장에 그쳐
24년7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보물섬투어, 사이판 가족패키지 출시
이번호 주요기사
미국관광청, 한국 세일즈 미션 성료
하나투어, 일본·동남아 인기··· 중국 급부상
교원투어 여행이지, 다카마쓰·오사카 패키지 출시
캐나다 여행수요 대폭 증가
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투어비스, 에어프랑스·KLM과 NDC 연동
여행이지, 中 골프여행 성장세 지속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