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에어부산, 부산-발리 직항 노선 신규 취항

10월 30일부터 주 4회 월·수·금·일요일 운항

  • 게시됨 : 2024-09-09 오후 4:49:16 | 업데이트됨 : 6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은 김해공항 최초로 인도네시아 중장거리 직항 노선인 부산-발리 일정을 발표했다.

 

지난달 30일 창립 17주년을 맞은 에어부산은 올해 5월 발리의 운수권 확보에 성공한 이후 취항 준비에 매진해왔다. 이번 발리 직항 노선 취항으로 중장거리 운항 항공사 반열에 오르며 ‘아시아 최고의 LCC’ 도약을 목표로 한 새로운 전환점을 맞게 됐다.

 

세계 최고의 휴양지 중 하나로 꼽히는 인도네시아 발리는 대표적인 허니문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수많은 럭셔리 풀빌라와 리조트가 곳곳에 즐비해 신혼여행은 물론 가족 여행과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천혜의 밀림 속에 자리한 대표적 관광지 우봇의 ‘뜨갈랑랑’은 발리 스윙으로 유명세를 타며 SNS 인생샷의 성지가 되었고, 서핑 명소로 유명한 ‘빠당빠당 비치’를 비롯해 ‘울루와뚜 절벽’ 등에서는 인도양 바다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그 외에 ‘아궁산’과 ‘바투르 화산’ 등의 활화산도 유명하다.

 

부산-발리 직항 노선의 운항 스케줄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6시 10분 출발,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 다음 날 오전 0시 5분 도착, 귀국 편은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오전 1시 15분 출발, 김해국제공항에 오전 9시 10분 도착하는 일정이며, A321NeoLR 기종의 220석 규모의 여객기이며 비행시간은 6시 55분이 소요된다.

 

신규 취항을 기념해 부산-발리 노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지난 10일부터 오는 13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프로모션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10월 30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이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부산-발리 노선 항공권 구매 손님 대상으로 3만 원 상당의 운임 쿠폰과 5만 원 상당의 부가서비스 번들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물리아 발리 리조트 2박 숙박권과 2인 식음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취항으로 발리 여행을 원하는 지역민들이 인천공항까지 이동해야 했던 불편을 해소한 부분이 가장 의미가 크다”면서,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기다려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남은 기간 면밀히 점검해 성공적인 취항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2025년 방일 한국인 사상최대 방문, 900만명 돌파
2026년 PAG 단배식 및 정기총회 성료
모두투어, 블록체인 정산 시스템 구축 가속
내셔널지오그래픽 트래블러, 2026 세계 최고 여행지 발표
롯데관광개발, 코카서스 3국 전세기 출시
태국관광청 신임 서울 소장에 와치라차이 임명
대만관광청 서울 사무소장에 설가영 전 부산 소장
마이리얼트립, 업계 최초 美 LAFC와 파트너십 체결
안토르 첫 월례회 개최--회원중심 열린 플랫폼 기대
[국적항공사 합병전후 시장 분석]
이번호 주요기사
업계 출신 오석규의원, 의정부시장 출사표
세종문화관광재단, 한경아 관광사업실장 임명
박성혁 관광공사 사장, 관광업계와 소통 강화
한국관광공사, 본부장 및 실·팀장급 인사 발표
브랜드 USA, 7개 파트너사와 신년 행사 개최… “2026년 전략 공유”
노르웨이 16개 기관 방한, 한국 여행시장 공략 박차
[국적항공사 합병전후 시장 분석]
롯데관광개발, MSC크루즈와 첫 전세선 계약
작년 모객저조 기저효과 기대했지만…. 1월 패키지송객 10~20%대 증가 그쳐
이영수 포인트투어 대표 "랜드로 산다" 2대 회장 취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