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 Overseas

한스 짐머, 오케스트라 영화 내달 공개

듄, 글래디에이터, 인터스텔라, 라이온 킹 등 다양한 명작의 음악으로 감동 선사

  • 게시됨 : 2025-02-14 오전 9:42:39 | 업데이트됨 : 2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세계적인 영화 음악 작곡가 한스짐머가 두바이에 머물며 작곡한 음악이 특별한 영화 ‘한스 짐머&프렌즈: 다이아몬드 인 더 데저트’로 내달 공개된다.


이 작품은 한스 짐머의 가장 유명한 작품들 중 일부를 라이브 공연으로 담은 영화이다. 대표적으로 듄, 글래디에이터, 인터스텔라, 라이온 킹 등 그의 대표적인 영화 음악을 포함하고 있다.


두바이의 아이코닉한 코카콜라 아레나와 엑스포 시티 두바이의 알 와슬 플라자 돔 등에서 펼쳐진 한스 짐머와 그의 밴드, 세계적인 오케스트라의 공연은 관객들에게 그의 명작, 영화 사운드트랙을 색다르고 감동적으로 선사한다. 또한, 이번 영화에는 한스 짐머가 두바이에서 보낸 시간을 바탕으로 창작한 ‘사막의 다이아몬드’가 포함되어 있는데, 그가 공식적으로 도시와 협업한 최초의 사례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화에는 빌리 아일리시, 크리스토퍼 놀란, 드니 빌뇌브, 피니어스, 제리 브룩하이머, 조니 마, 퍼렐 윌리엄스, 타냐 라포인트,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등과의 인터뷰를 포함하여 한스 짐머의 창작 과정과 협업에 대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이 영화는 에미상 수상 및 그래미 상 후보에 오른 감독 폴 더그데일이 연출했으며, 제리 브룩하이머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한스 짐머는 "한스 짐머 라이브 투어는 내 커리어 중 가장 흥미진진한 경험 중 하나였으며, ‘사막의 다이아몬드’를 영화관에서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영화관의 큰 화면에서 재생되었던 음악을 라이브 공연으로 전환, 이를 다시 큰 화면을 통해 전달할 수 있게 된 이 모든 과정이 즐거웠다. 부디 이 영화를 접하는 관객들이 우리가 이 작품을 만들면서 느꼈던 즐거움을 그대로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스 짐머 & 프렌즈: 다이아몬드 인 더 데저트는 내달 19일 수요일부터 북미, 유럽, 아시아, 아랍에미리트 등의 일부 영화관에서 한정적으로 상영되며, 오세아니아 및 중동의 다른 국가에서는 이후 일정에 맞춰 상영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상영 정보 및 티켓 판매는 hanszimmerfil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KATA·한중연 정기 세미나 성황리 성료
40주년 맞은 서울국제박람회 성황리 성료
마카오정부관광청 "마카오 위크" 로드쇼 성료
호주청정램 ‘서울 푸드 페스티벌’ 푸드트럭 성료
샌즈 차이나, ‘런더너 그랜드 2025" 개최
터키항공, 타이항공과 공동사업 계약 체결
롯데관광, 아프리카 비즈니스클래스 패키지 출시
고정용 고려여행사회장 차녀 결혼
해외출국, 지난해와 비슷한 수치
LCC, ‘샌프란시스코·시드니’ 장거리 실적 순항
이번호 주요기사
해외출국, 지난해와 비슷한 수치
LCC, ‘샌프란시스코·시드니’ 장거리 실적 순항
일본 정부, 아웃바운드 지원책 다양
세계 최대 항공기 리스사는 ‘에어캡’
BREAK TIME] 미국의 트래블 듀프(Travel Dupe)
패키지 라인업, ‘싹’ 바꿨습니다
‘내 맘대로 떠나는’ 시드니 세미패키지 출시
하나투어, 이달 29일까지 ‘빅하투페어’진행
‘돌싱글즈 7’ 로케이션 된 호주 퀸즐랜드
서울시관광협회-부산관광공사 MOU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