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News
-
괌으로 여행 가면 '아동 항공권' 무료
괌관광청, 여행사와 협업 프로모션 진행
-
- 게시됨 : 2025-07-28 오후 2:11:45 | 업데이트됨 : 27분전
-
괌정부관광청은 내달까지 항공 야간편을 이용하는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아동 항공권 무료’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괌정부관광청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의 괌 야간편 탑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놀유니버스 여행사 웹사이트 및 소셜 커머스 채널을 통해 성인 1인 항공권 구매 시 동반 아동(만 12세 미만) 1인의 항공권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단,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별도 부담이다.
또한, 여행사별로 레이트 체크아웃, 룸 업그레이드, F&B 쿠폰 등 추가 혜택을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에 따라 전반적인 예약 전환율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일부 여행사의 경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목표 대비 25~45% 이상의 고객 유치를 달성하며 빠른 판매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야간편 확대에 맞춰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여행을 원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실용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항공사와 여행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실속 있는 괌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이규한 기자>gtn@gtn.co.kr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