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특집
제1226호 2025년 06월 02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2019년 홈쇼핑 최다 관심 집중 여행지는 ‘다낭/호이안’
여행사 신문광고, 늘렸다
한국경제, 8월 이후 ‘여행사 광고’ 스톱
일본악재 신문광고에도 타격
‘여행계약 취소할때 가장 불편’ 전체 신고건수의 절반 넘어
‘동남아·유럽’ 불편신고 몰려
1위 동남아, 2위는 유럽 2개 지역이 전체의 30% 차지
지역관 사진으로 보는 FULL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박람회에서 만난 사람들
[2019 전화친절도] 평가의 공정성 및 객관성 확보에 주력
제 14회 여행사 친절도 조사
[2019 전화친절도] 상위 5위권 업체 모두, 전문성에서 높은 점수 얻어
롯데관광, 3위에서 1위로 껑충, 전문성과 판매노력에서 판가름
[2019 전화친절도] 상위권 순위변동… ‘롯데’ 브랜드 파워 입증
지난해와 크게 달라진 상위권 순위
[2019 전화친절도] ‘유럽·미주… 장거리팀 “친절해요”
[2019 전화친절도] 전문성은 결여, 전화응대 태도는 우수
[2019 전화친절도] 응대태도는 대체로 친절, ‘전문성’ 깊이는 없었다
[창간20주년특집-만족도 설문조사] ‘절반’의 만족
여행업의 만족도와 미래 현황 설문조사 실시
[창간20주년특집-만족도 설문조사] “당신의 직장생활은 만족스러우신가요?”
‘매우 만족한다’ 전체 중 11%에 그쳐
15
/
54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