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 Event

하나투어, 고객자문단 위촉

  • 게시됨 : 2019-07-15 오전 8:38:41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하나투어가 지난 11일 제 3기 고객자문단을 위촉했다.이번에 위촉된 10명의 고객자문단은 각기 다른 성별과 연령대, 직업의 일반 고객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하나투어 여행상품에 미스터리 쇼퍼로 동행하는 등 향후 1년간 하나투어의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맡는다.하나투어 최고고객책임자인 김진환 상무는 “지난 2년간 고객자문단 제도를 통해 여행 일정을 고객 니즈에 맞게 개선하였고 몇 몇 지역에서 여행만족도가 상승하는 결과가 나타났다”고 평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여행상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한편 고객자문단은 고객을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 혁신의 주제로 삼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겠다는 취지로 하나투어가 지난 2017년부터 운영하는 제도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3분기 실적] "창사이래 3분기 적자는 처음"
저평가된 여행주 반등 VS 한일령 반사이익
토파스+아마데우스, "Travel Connect " 성료
홍콩익스프레스, 대구~홍콩 매일 운항
서울시관협 주최, "서울관광 ON Festa’ 성료
모두투어, 창사이후 첫 크루즈 시장 진출
여행업계 유관단체들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지방공항에서도 중동 직항 개설 가능해진다
BREAK TIME] 세계 각국 ‘디지털공항’ 전환 현황
와인 즐기러, 연간 1200만명 온다
이번호 주요기사
[3분기 실적] "창사이래 3분기 적자는 처음"
토파스+아마데우스, "Travel Connect " 성료
모두투어, 창사이후 첫 크루즈 시장 진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