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 Event

하나투어, 고객자문단 위촉

  • 게시됨 : 2019-07-15 오전 8:38:41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하나투어가 지난 11일 제 3기 고객자문단을 위촉했다.이번에 위촉된 10명의 고객자문단은 각기 다른 성별과 연령대, 직업의 일반 고객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하나투어 여행상품에 미스터리 쇼퍼로 동행하는 등 향후 1년간 하나투어의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맡는다.하나투어 최고고객책임자인 김진환 상무는 “지난 2년간 고객자문단 제도를 통해 여행 일정을 고객 니즈에 맞게 개선하였고 몇 몇 지역에서 여행만족도가 상승하는 결과가 나타났다”고 평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여행상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한편 고객자문단은 고객을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 혁신의 주제로 삼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겠다는 취지로 하나투어가 지난 2017년부터 운영하는 제도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이태섭 부산관광협회장, KTA회장 출마 선언
올 겨울전세기 시장, ‘도전’보다는 ‘실속’
8월보다도 더 좋은 9월 BSP실적
홍콩항공, 인천-홍콩 노선 매일 2회 운항 확대
하나투어, ‘방콕/파타야 스페셜 디너콘서트’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 오로라 찾아 떠나는 여행
아비아렙스, 화물 운송분야로 사업 확장
에어아스타나, 인천-아스타나 노선 증편 운항
신중목회장, 서울시관광협회장 출마선언
오키나와, 일본에서 가장 이국적인 섬
이번호 주요기사
대한항공 12위
24년10월 셋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올 겨울전세기 시장, ‘도전’보다는 ‘실속’
티메프사태, 소비자분쟁조정 제자리
8월보다도 더 좋은 9월 BSP실적
한국여행업협회, 제12대 회장선출 규정 확정
일본항공, 한국취항 60돌
신중목회장, 서울시관광협회장 출마선언
지니어스에어, 유럽 인센티브행사 전문 여행사 개업
콴타스항공 ‘단항’ 젯스타는 ‘증편’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