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 Product

한진관광, ‘발트 3국 여행’ 리가 전세기 상품 출시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한진관광은 5월부터 총 3회에 걸쳐 출발하는 리가 직항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전세기 상품은 5월29일과 6월5일, 6월 12일 총 3회 운항하며 9일 일정으로 대한항공을 이용해 출발한다.

 

 

한진관광은 지난해 대한민국 최초 발트 전세기를 출격한 후 올해도 출시하게 되었다. 그동안 발트에 가려면 1회 이상 경유하거나 북유럽에서 페리를 탑승해야 하는 등 접근이 용이하지 못했지만 이 항공편은 라트비아와 한국을 잇는 첫 직항편으로, 한진관광에서 최초로 취항했다.

 

 

항공 1회와 연박 숙박을 포함한 499만 원짜리 품격 상품, 준특급호텔과 특급호텔 1박 숙박을 하는 359만 원짜리 정통 상품, 발트와 북유럽 3개국(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을 함께 관광할 수 있는 특별 상품, 그리고 비교적 저렴하지만 가성비 있는 실속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골라갈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발트의 스위스라 불리는 라트비아

 

라트비아는 에스토니아와 리투아니아의 사이에 끼어있는 매력적인 해안도시다. 수도 리가(는 중세도시를 연상케하는 아르누보 양식의 건물과 성 베드로 성당, 검은머리전당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올드타운의 고즈넉한 분위기’ 에스토니아

 

에스토니아의 수도 탈린의 옛 시가지는 중세시대 건물들이 원형 그대로 보존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도 등재되어 있다. 13세기에 지은 성곽과 성벽 사이로 1500년 완공 당시 세계 최고 높이를 자랑한 성 올라프 교회가 솟아 있고, 북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고딕양식인 구시청사와 레에코야를 만나볼 수 있다.

 

 

약 3000개의 숲으로 이뤄진 리투아니아

 

리투아니아는 발트 3국 중 가장 큰 면적을 자랑하며, 수도 빌뉴스는 카톨릭 문화를 담고 있어 도처에 아름다운 성당이 있다. 한 폭의 그림처럼 호수 위에 자리한 붉은 트라카이 성과 갈베 호수를 가로지르는 요트체험이 유명하다. 수만 개의 십자가로 조성된 십자가의 언덕 또한 리투아니아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적인 관광지로 꼽힌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제26대 서울시관광협회 양무승 회장 당선
국내선 TASF 원상복구 시급
하나투어, 치앙마이 이어 푸껫 전세기도 운영
토파스여행정보, 코로나 검역정보 제공
인터파크, ‘전세기로 떠나는 휴양지 패키지’
박인숙 한국관광통역안내사협회장 취임
해외항공 TASF, 1년6개월만 10억원 대 복귀
한진관광, 여담 오픈기념 행사
공정거래위원회 권고 관련, IATA 기본 입장&여행업계 반론
핀에어, 내년 3월말 부산노선 신규 취항
이번호 주요기사
뉴욕관광청, 버추얼 세일즈 미션 초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