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2023 뉴욕 세일즈 미션 성료

뉴욕관광청 및 9개 현지업체--소통의 장 마련

  • 게시됨 : 2023-11-13 오후 3:51:54 | 업데이트됨 : 4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문화, 예술, 미식, 쇼핑 등 다양성의 도시 뉴욕을 홍보하기 위하여 뉴욕 관광청과 9개의 현지 및 유관 업체들이 방한하여 소통의 장을 열었다.


미션에 참여한 뉴욕시 대표단은 ▲서클라인 크루즈,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호텔 비컨 ▲허드슨 야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뉴욕 현대 미술관, ▲뉴욕 힐튼 미드타운, ▲록펠러 센터, ▲서밋 원 밴더빌트이다.

 

에디터 사진

한편, 뉴욕시는 2022년 기준 5670만 명의 방문객을 맞이했으며, 2023년에는 5960만 명의 방문하여 코로나 이전 2019년 기준에 85%를 회복했다고 전했다. 한국인 방문객 역시 36만9000명이 뉴욕을 방문하여 뉴욕시에서도 한국이 주요 방문국가로 꼽히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세계여행신문 DB>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버진 애틀랜틱, 내년 3월부터 인천~런던 매일운항
10월 BSP 실적, 대형 패키지 저조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노랑풍선, 항공초특가 "옐로윙딜" 프로모션 진행
세계 최대 국제전자박람회(CES) 보러 오세요~
마드리드商議, "세계 최고 쇼핑 여행지" 캠페인
차세대 럭셔리 "스타 프린세스(Star Princess)호" 인도식
여기어때투어, 디지털 입국카드 대행
이번호 주요기사
저평가된 여행주 반등? 한일령 반사이익?
서울시관협 주최, "서울관광 ON Festa’ 성료
홍콩익스프레스, 대구~홍콩 매일 운항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10월 BSP 실적, 대형 패키지 저조
싱가포르항공, 한국취항 50년 됐다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여기어때투어, 디지털 입국카드 대행
‘썸머 크리스마스 인 괌’ 프로모션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