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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 순례객’대상 최고 서비스 제공

사우디아그룹, 항공좌석 늘리고 출입국 절차 간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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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우디아 그룹은 전 세계 하지 순례 여행객을 위해 출입국 절차를 간소화하고 150여 대의 항공기 및 120만 석 이상의 좌석을 확보하는 등 이달 9일부터 74일 동안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우디아 그룹은 제다, 메디나, 리야드, 담맘, 얀부 등 사우디아라비아 내 5개 공항을 통해 하지 순례 여행객을 맞이할 예정이며, '마카 루트’' 계획을 통해 마카로 향하는 순례 여행객 12만 명의 출입국 절차를 간소화하고 여행객의 숙소에서 수하물을 수거해 가는 '수하물 우선’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객의 편안한 귀국을 보장할 예정이다.

 

 

에디터 사진

 

 

사우디아항공 기내에는 미카트(성지 권역 경계 표시)와 기도 시간을 안내하는 스크린이 준비되어 있어 승객들은 이 스크린을 통해 약 5천 시간 가량의 각종 의식과 왕국 규정 관련 교육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내에는 비상시를 대비해 의료용 들것과 산소 장비를 비치했다.

 

또한 사우디아 그룹은 퍼포먼스 모니터링, 터미널 운영, 후속 조치, 타 부문과의 조율 등을 담당하는 전문 팀을 구성했으며, 제다와 마디나 국제공항에서도 다수의 가상 시뮬레이션을 실시해 하지 순례객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아메르 알 쿠샤일 사우디아 그룹의 순례 최고 책임자는 “사우디아항공이 비전 2030 하에 순례자들의 영적 여정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 매해 공항 체크인 절차 간소화 등 순례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미지 출처=사우디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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