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 Local

대만 타이베이에서 서울 홍보

‘서울 마이 소울 인 타이베이’ 이벤트

  • 게시됨 : 2024-11-14 오전 10:35:14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타이베이 101 MRT역 광장에서 ‘Seoul My Soul in Taipei’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양일간 5,000여 명의 타이베이 시민이 몰려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인 한강을 메인 테마로 하여, 대만 시민들이 서울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특히 MZ세대를 겨냥한 포토존이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에디터 사진

‘서울 마이 소울 인 타이베이’ 이벤트 부스©서울관광재단

 

 

또한, 서프라이즈 티켓 찾기, 따릉이 체험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서울의 다양한 매력도 즐기고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여 서울의 매력을 알렸다.

 

포토존과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는 ‘서울 코인’을 지급하여 서울라면, K-스낵, 서울키링, 해치 러기지택 등 다양한 서울 굿즈를 뽑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했다.

 

권혁빈 서울관광재단 글로벌마케팅 팀장은 “타이베이 시민들이 마치 서울 한강을 직접 방문한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이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서울 관광 홍보로 외래관광객 유치에 힘써 3377 서울관광 미래비전에 한걸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관광업계 추천할 인재, 이렇게 없나?
성수기 앞둔 여행업계 먹튀 주의보
40주년 맞은 서울국제박람회 성황리 성료
경기영향 받으며 5월 BSP실적도 저조
고정용 고려여행사회장 차녀 결혼
터키항공, 타이항공과 공동사업 계약 체결
롯데관광, 아프리카 비즈니스클래스 패키지 출시
해외출국, 지난해와 비슷한 수치
아시아지역 첫 직항 인천-솔트레이크시티
LCC, ‘샌프란시스코·시드니’ 장거리 실적 순항
이번호 주요기사
관광업계 추천할 인재, 이렇게 없나?
성수기 앞둔 여행업계 먹튀 주의보
경기영향 받으며 5월 BSP실적도 저조
아시아지역 첫 직항 인천-솔트레이크시티
동보항공, 전세선 크루즈 B2B 판매 본격
롯데JTB, 일본JTB와 MLB 투어 상품 출시
진에어, 7월부터 괌 노선 일 3회 증편
터키항공, 유럽 항공사와 공동운항 파트너십 확대
KATA, IATA 한국지사와 공동 "BSP 실무교육" 개최
카자흐스탄, "2025 카자흐스탄 지역 및 관광 설명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