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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7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지속가능한 여행 개발 등 높게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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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가 지난 12일 열린 '올해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7회 연속 CCM 인증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CCM 인증은 매 2년마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하나투어는 지난 2012년 여행사 최초로 CCM 인증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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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는 ▲‘하나팩 2.0’, ‘우리끼리’, ‘하나 Original’ 등 고객 중심의 상품 개발 ▲‘빈집 재생프로그램’, ‘개런티 프로그램’, ‘동물 학대프로그램 폐지’, ‘볼런투어’ 등 지속 가능한 여행 개발 ▲자체 고객만족도 지표 HCSI(Hana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의 운영 등을 통한 CCM 실현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업계 최초 해외여행 안전 보장 서비스 ‘Safety&Joy’를 운영하는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사진 출처=하나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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